새소식

일상/맛집

[청년피자 달콤한나의고구마] 청년피자 고구마피자 '달콤한나의고구마'

2020. 10. 19. 00:00
  • -

[청년피자 달콤한나의고구마] 청년피자 고구마피자 '달콤한나의고구마'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먹어봤습니다. 청년피자라는 곳에서 주문했는데요. 미스터 트롯에 출연한 임영웅이 모델이라서, 임영웅 피자로도 유명하더라구요.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저는 '달콤한 나의 고구마' 라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평소에 피자중에서도 고구마 피자를 제일 좋아하는데 과연 청년피자의 고구마피자는 어떤 맛일지 기대감에 부푼채로 배달이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청년(youngman)피자는 이렇게 포장되어 배달됩니다. 



리뷰이벤트 미트스파게티에는 이렇게 메시지가 적혀 있네요. 전체적으로 어떻게 구성 되어있는지 펼쳐보겠습니다.



가장먼저 피자 박스 위에는 청년피자 모델인 임영웅이 엄청 크게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피클, 청양마요소스, 핫소스, 파마산치즈도 함께오구요.



임영웅 포토카드도 랜덤으로 4가지 종류 중에서 한 장씩 주어진다고 하네요.



피자박스를 오픈해봤습니다. R사이즈(1~2인용)으로 주문하여서 총 6조각입니다. 



피자 전체적으로 고구마무스가 잔뜩 뿌려져 있었고 중간에는 이렇게 고구마볼 같은게 있습니다.



따끈따끈한 상태로 배달되어서 피자치즈가 쭉쭉 늘어나더라구요.



베이컨도 올라가 있는데요. 고구마무스, 고구마볼, 베이컨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건 리뷰 이벤트로 받은 미트스파게티입니다.



슥삭 비벼서 한입 먹어봤습니다. 달달한 맛도 많이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정말 맛있었고 양도 꽤 많았습니다. 청년피자가 사이드메뉴(스파게티) 맛집이라는 말도 있던데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구마무스도 듬뿍 뿌려져 있고 달달하면서 맛있는 청년피자의 '달콤한나의고구마' 피자였습니다. 치즈도 두껍고 고구마무스도 맛있고 생각보다 양도 푸짐한 피자였습니다. 


갈릭소스에 빵을 찍어먹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갈릭소스대신 같이 온 청양마요소스에 빵을 찍어먹어도 맛있었습니다. 혹시나 피자가 느끼하시다면 청양마요소스와 곁들여 먹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청년피자를 시키신다면 '달콤한나의고구마' 강력 추천드리구요. 리뷰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사이드메뉴 추가로 스파게티 메뉴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