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정성돈까스

2021. 1. 18.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정성돈까스
 

 

정성돈까스

울산 남구 신복로 46번길 43

(울산 남구 무거동 1547-2)

052-225-5466

매일 10:00~24:00

 


 

오늘은 정성돈까스에서 돈까스를 배달시켜먹어봤습니다. 평소에 배달앱은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를 자주 이용했었는데, 오늘같은 경우는 쿠팡이츠를 이용해서 주문하였습니다. 쿠팡이츠가 수도권에서는 활성화가 이미 많이 되어있었는데 제가 살고있는 지역에는 쿠팡이츠 서비스를 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지점은 정성돈까스 울산무거점입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는 돈+김치볶음밥세트 도시락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2,000원 (배달비 별도)입니다. 

전 오늘이 쿠팡이츠 첫 주문이라, 신규가입 쿠폰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아직 쿠팡이츠를 사용해보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에 접속해서 가입하시면 10,000원 상당의 할인쿠폰 (5,000원 쿠폰 2매) 가 지급되니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10,000원 쿠폰 받기 ▼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앱 설치 후 [쿠폰 받기]를 누르면 5,000원 쿠폰 2매 지급!

share.coupangeats.com

 

그럼 본격적으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은 정성돈까스 로고가 찍힌 봉투에 담겨져 옵니다. 배달이 굉장히 빠르더라구요. 한 30분도 채 걸리지 않은 것 같네요. 

 

 

포장이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강렬한 빨간색의 하트모양 용기에 담겨져 있었구요. 12,000원이라는 가격에 구성이 꽤나 푸짐하고 괜찮았습니다. 

 

 

가장 먼저 돈까스를 오픈해봤습니다. 김치, 피클, 단무지도 함꼐 들어있습니다. 

 

 

돈까스의 비주얼입니다. 위에는 마늘 후레이크가 살짝 뿌려져있구요. 돈까스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치킨 가라아게도 두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딱봐도 굉장히 바삭해보이더라구요. 

 

 

다음으로 김치볶음밥의 전체적인 구성 입니다. 

 

 

샐러드와 후르츠칵테일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김치볶음밥 위에 잘 익은 계란후라이와 김가루가 올라가 있네요. 

 

 

돈까스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있고, 국물도 같이 왔습니다. 국물엔 아무런 토핑이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김치볶음밥을 한 입 먹어봤습니다. 엄청 특별한 맛이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밥도 괜찮았고 전체적으로 너무 짜거나 달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김가루 토핑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돈까스를 먹기전에 먼저 옆에 있는 치킨가라아게부터 먹어봤습니다. 위에 소스도 살짝 얹어져있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다. 

 

 

다음으로 돈까스입니다. 돈까스는 안에 고기까 꽤 실하게 차있었구요. 겉에 튀김옷이 정말 바삭한게 특징입니다. 

 

 

소스도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푹 찍어서 먹으니까 그냥 먹을때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돈가스 튀김옷이 보시는것처럼 정말 바삭해서 입안에서 바삭함이 그대로 느껴지더라구요. 배달로 즐기는 돈까스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정성돈까스는 돈까스 하나만 주문해서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돈까스가 꽤나 맛있었지만, 돈까스 뿐만 아니라 김치볶음밥,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맛있는 돈까스와 함께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해서 다양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너무나 좋을 것 같습니다. 돈까스가 생각날 때 정성돈까스 추천합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