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배달의 쌀국수'

2021. 1. 30.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배달의 쌀국수'
 

 

배달의 쌀국수 무거점

052-223-4991

울산 남구 신복로 32

 


 

오늘은 쌀국수가 땡기는 날이라 나가서 근처에 있는 쌀국수집에 갈지 아니면 배달을 시켜먹을지 고민하다가 그냥 '배달의 쌀국수' 라는 체인에서 배달을 시켜먹어봤습니다. 처음 시켜본 곳이지만 먹어보니까 꽤 맛있더라구요. 배달도 상당히 빨리 왔습니다. 

 

일상의 즐거움 저희가 바른 음식으로 준비했습니다

 

포장도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투명 비닐에 예쁜 글씨가 적혀있어서 뭔가 더 믿음직스럽더라구요. 

 

 

저는 쌀국수 + 볶음밥 세트를 주문했구요. 여러 가지 종류중에서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해물 쌀국수와 새우 볶음밥을 선택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새우롤(5개) 를 선택했구요. 리뷰 이벤트에 참여해서 야채춘권 3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소스는 핫소스와 칠리소스 2개가 왔구요. 통 하나에는 매운 고추가루가 있었습니다. 아마 국물에 넣어먹으라고 주신 것같은데 너무 매워서 많이는 못넣겠더라구요.. ㅎㅎ

 

 

밑반찬으로는 양파절임과 단무지가 있습니다. 양파절임이 꽤나 넉넉하게 들어있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메뉴는 쌀국수입니다. 해물 쌀국수라서 새우, 오징어, 홍합 등이 들어있습니다. 국물이 맑구요. 해물이 들어가서 시원했습니다. 약간 간이 약한편이라서 쌀국수에 고추가루를 넣어서 먹으면 칼칼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쌀국수 면이 따로 왔는데 넣어보니까 엄청 양이 많더라구요. 숙주나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새우 볶음밥의 비주얼 입니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야채춘권입니다. 3개가 들어있습니다. 

 

 

다음으로 새우롤입니다. 5개가 들어있습니다.

 

 

춘권은 칠리소스와도 정말 잘 어울리고 바삭한 식감이 대박이더라구요.. 소스없이 먹어도 맛있고 소스를 찍어 먹으면 더더욱 맛있습니다 :) 

 

 

새우롤입니다. 이것도 보이는 것 처럼 정말 바삭했구요. 고소한 맛과 새우맛이 어우러지면서 정말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새우롤보다는 야채춘권이 생각했던것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다음번에 주문할때는 새우롤 대신 야채춘권을 추가로 주문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새우롤도 분명 맛있긴 했지만 예상가능한 맛이라 그런지 뭔가 춘권이 더 끌리더라구요 😊

 

 

숙주나물이 듬뿍 들어있어서 쌀국수와 함께 먹으면 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쌀국수도 국물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새우 볶음밥은 한국 사람이라면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의 볶음밥이었습니다. 새우도 중간중간에 많이 들어가있어서 씹히는 식감이 좋았구요. 쌀국수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전체적으로 메인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뭐 하나 맛이 크게 빠지지 않고 괜찮은 집이었습니다. 사이드 메뉴인 야채춘권이나 새우롤이 바삭바삭한게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주문 할 때도 사이드메뉴와 함께 주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제가 시킨 해물 쌀국수 뿐만 아니라 소고기 쌀국수, 차돌양지 쌀국수, 마라 쌀국수 등 다양한 쌀국수 메뉴와, 하노이 볶음밥, 나시고렝 볶음밥, 파인애플 볶음밥 등 여러가지 볶음밥 메뉴들이 있어서 원하는 맛을 골라 먹을수도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쌀국수와 볶음밥을 배달로 즐기고 싶으실 때 배달의 쌀국수 추천합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