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요리

이금기 밀키트로 간편하고 맛있게 굴소스 돼지고기 가지볶음 만들기

2021. 5. 2. 00:00
  • -

 

이금기에서 진행하고 있는 집반찬 밀키트 이벤트에 또 한번 당첨되었습니다. 저번 밀키트는 우엉 두반장구이 였는데요. 매콤하고 맛있게 정말 잘 만들어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밀키트는 굴소스 돼지고기 가지볶음입니다.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를 활용해서 감칠맛이 듬뿍 들어간 메뉴입니다. 가지볶음 반찬을 좋아해서 즐겨 먹는 편인데 돼지고기와 이금기 굴소스가 들어간다니, 감칠맛이 확 살아나서 맛없을 수가 없겠다는 생각이 만들기전부터 들었습니다.

 

이금기 밀키트 이벤트는 함께 먹고 싶은 가족, 친구를 언급하고 밀키트를 받고 싶은 이유를 간단히 댓글로 남겨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금기소스 요리전문 블로그에 방문해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소스킹님 블로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이금기소스 요리전문 블로그 바로가기]

lkkkorea.tistory.com/

 

이금기소스 요리전문 블로그

맛이 살아있는~ 이금기소스와 함께 요리여행을 떠나볼까요?

blog.lkkkorea.com

[▼ 우엉 두반장구이 밀키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2021.03.18 - [일상/요리] - 이금기 밀키트로 우엉 두반장구이 만들기

 

이금기 밀키트로 우엉 두반장구이 만들기

이금기 밀키트로 우엉 두반장구이 만들기 얼마 전 이금기소스 요리전문 블로그에 올라온 우엉 두반장구이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한번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저는 사실 요리 실력이 형편없는

blime.tistory.com

 

밀키트 재료

 

밀키트를 개봉하면 이렇게 깔끔하게 재료들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재료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개인이 준비해야할 것은 조리도구와 적당량의 식용유가 끝입니다.

 

 

가지 1개, 대파 1/2대, 홍고추 1개가 있구요. 간 돼지고기도 100g이 있습니다.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1큰술 (7g)과, 설탕 1/3큰술 (2g), 다진마늘, 그리고 고소한 참깨까지 들어있습니다.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

 

이번 밀키트의 핵심재료인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도 있습니다.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는 닐슨 판매중량 기준 판매 1등 굴소스 브랜드입니다. 여경래 셰프 추천 굴소스이기도 하구요. 굴추추물 농축액 95% (고형분함량 48%)에 해당하는 원조 굴소스입니다. 실제로 저도 평소 다양한 요리에 이금기 굴소스를 활용중입니다. 굴소스를 어떤걸로 사야할지 고민되시는 분들께는 자신있게 이금기 굴소스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

 

굴소스 돼지고기 가지 볶음 레시피

 

밀키트에는 위와 같이 깔끔하게 정리 된 레시피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재료들을 조리 방법에 맞게 완성하면 됩니다. 저 처럼 요리 초보인 분들도 쉽게 만들수 있는 아주 간단한 레시피입니다. 보다 자세한 레시피가 궁금하시다면 소스킹님 블로그에 올라와있는 레시피를 확인해보세요 😊

 

[▼ 굴소스 돼지고기 가지볶음 레시피 바로가기]

blog.lkkkorea.com/3904

 

굴소스 돼지고기 가지볶음 *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반찬 레시피

제철 가지를 활용한 가정식 반찬 만들기! 굴소스 돼지고기 가지볶음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 오늘은 제철 식재료 가지와 굴소스를 활용해 만든 반찬 메뉴를 소개하겠습니다~ 그 주인공은

blog.lkkkorea.com

 

이제 본격적으로 밀키트를 활용해 굴소스 돼지고기 가지볶음을 만들어보겠습니다!

 

 

홍고추, 대파, 가지를 썰어주겠습니다.

 

 

홍고추와 대파는 송송 썰어주고, 가지같은 경우는 꼭지를 잘라낸 뒤 세로방향으로 반을 잘라 1cm 두께로 썰어줍니다.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적당량 두른 뒤 대파와 다진마늘을 볶아줍니다. 

 

 

대파와 다진마늘을 볶다보면 어느정도 향이 나게 됩니다. 그럼 간 돼지고기를 넣고 볶아줍니다.

 

 

고기가 익으면 설탕을 넣고 눌어붙도록 볶아줍니다.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와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을 넣고 볶아줍니다. 굴소스 1큰술 (15g),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 1큰술(7g) 이 들어갑니다. 색이 입혀지면서 먹음직스럽게 변합니다. 

 

 

어느정도 볶았으면 가지와 홍고추를 넣고 3분 더 볶아줍니다. 

 

 

마지막으로 그릇에 요리를 담고 참깨를 솔솔 뿌리면 완성됩니다!

 

굴소스 돼지고기 가지볶음

 

완성된 굴소스 돼지고기 가지볶음의 비주얼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밀키트로 정말 쉽고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이금기 중화 시즈닝 맛간장과 프리미엄 굴소스의 감칠맛에 돼지고기 까지 더해지니 이때까지 먹었던 평범한 가지볶음과는 완전 다른 요리라는 느낌이 들었네요. 굴소스 돼지고기 가지볶음을 반찬으로 밥을 먹었더니 밥 한그릇이 정말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앞으로는 가지볶음을 만들 때 이 레시피로 만들어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레시피도 간단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굴소스 돼지고기 가지볶음 맛있어 보인다면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

 

 

본 포스팅은 이금기로부터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