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요리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후기

2021. 5. 15. 00:00
  • -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가격 : 12,900원 (4입)

구입처 : 카카오 메이커스

 


 

오뚜기에서 최근 핫한 용인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집과 합작하여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원조 음식점의 경우 오뚜기 회장님도 줄서서 먹는다는 맛집인데요. 이 제품 또한 엄청 유명해서 오프라인에서나 온라인에서나 전부 다 품절이더라고요. 그래서 카카오 메이커스에 입고 되자마자 빠르게 클릭한 뒤 겨우겨우 주문에 성공했습니다.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제품은 한 봉지에 4개가 들어 있습니다.

 

 

고기리 막국수 제품에 적혀있는 글씨는 한글 서예 예술의 대가인 소운 박병옥 님께서 직접 쓰신 것이라고 하네요.

 

 

큰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소포장으로 4개가 나옵니다. 1봉지당 1인분으로 포장 되어 있습니다.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1인분의 중량은 112.5g 이며 칼로리는 430kcal 입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나트륨 1,490mg, 탄수화물 63g, 당류 1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5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7g 이 들어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메밀국수면, 들기름, 양조간장 소스, 김가루, 조미참깨로 되어 있습니다. 양념 봉지에 번호가 적혀있어서 조리 방법을 보고 순서대로 넣으면 됩니다.

 

 

고기리 들기름막국수 조리방법의 경우 봉지 뒷면에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가장 먼저 면을 삶고 물기를 뺀 뒤 들기름과 양조간장을 함께 비벼줍니다. 그리고 나서 그 위에 김가루를 그대로 뿌리고 조미참깨를 으깬 뒤 뿌려주면 완성됩니다.

 

 

완성된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의 비주얼입니다. 

 

 

저는 참깨를 으깨는걸 깜빡했는데 여러분들께서는 드실 때 꼭 참깨를 봉지째 으깨서 넣으세요. 그래야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김가루와 참깨의 경우 섞지 않고 그대로 먹는게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섞지 말고 살살 떠서 먹어야 더 고소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저는 어쩌다보니 이렇게 비벼서 먹게 되었네요. 비벼서 먹어도 약간의 간이 된 막국수에 김가루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그런지 엄청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제가 원조 고기리 막국수를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오리지널 들기름 막국수와 비교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이 제품 자체는 맛이 그렇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아무래도 김가루에서 해조류 특유의 향이 좀 많이 나서 이 부분은 호불호가 많이 갈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저는 나름 괜찮았습니다 :) 전체적으로 맛이 정말 괜찮아서 다음에 품절이 풀리면 좀 더 주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이 제품을 먹고나니까 오리지널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졌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용인 고기리에 있는 원조 막국수집에도 가봐야겠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