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요리

초간단요리 풀무원 두부면으로 크림파스타 만들기

2021. 5. 9. 00:00
  • -

 

오늘은 두부면과 파스타소스를 이용해서 간단요리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요리라고 하기엔 사실상 소스를 두부면과 섞는게 다라서.. 두부면과 크림파스타소스 리뷰라고 하는게 어찌보면 더 맞을수도 있겠네요 😊 두부면 같은 경우는 단백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건강을 위해서 식단관리를 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재료입니다.

 

<재료>

 

풀무원 두부면

상하키친 크림파스타소스

올리브유

파슬리

 

 

풀무원 두부면 같은 경우는 칼로리도 낮고 건강도 챙길 수 있다고 해서 이번에 파스타면 대신 한번 선택해봤구요. 상하키친 크림파스타소스는 워낙 맛있다고 잘 알려져 있어서 두부면과 조합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부면은 고소한 두부 맛과 부드러운 면식감을 그대로 살렸다고 하는데요. 고단백 Gluten Free 제품입니다.

 

 

풀무원 두부면 제품으로 두부면 샐러드, 짜장두부면, 골뱅이무침 등 여러가지 요리를 해먹을 수 있습니다.

 

 

두부면이라 그런지 두부 한 모 사이즈의 용기에 면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상하키친 크림파스타 소스입니다. 까망베르 자연치즈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멸균처리 된 소스이며 매일후레쉬쉐프크림 41%, 까망베르치즈 2% 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제품 조리방법은 이렇게 전자레인지 조리, 후라이팬 조리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저는 후라이팬 조리 방식을 택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두부면 파스타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먼저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한 스푼 둘러줍니다. 

 

 

두부면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두부면을 흐르는 물에 헹궈준 뒤에 물기를 살짝 빼줍니다.

 

 

두부면을 올리브유가 둘러진 후라이팬에 넣고 살짝만 볶아줍니다.

 

 

상하키친 크림파스타 소스를 넣어줍니다.

 

 

두부면을 사용하는 경우 너무 오래 볶는것 보다는 살짝만 볶아주는게 좋습니다. 면이 금방 퍼지기 때문입니다.

 

 

완성된 두부면 크림 파스타의 비주얼입니다. 면과 소스를 섞기만 했는데도 그럴싸하죠? 여기에 새우나 베이컨 등을 추가하면 훨씬 더 맛있어 질 것 같은데요. 한 입 먹어보니 두부면의 식감이 그렇게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쫄깃함은 거의 없고 뚝 끊어지는 식감이었는데요. 일반적인 면을 기대하고 먹으면 크게 실망할 수 있습니다. 두부 특유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어서 거부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두부맛을 좋아하신다면 담백한 두부면에 고소한 크림소스가 만나서 맛있고 가벼운 한 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는 두부 특유의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괜찮게 먹을 수 있었네요 :) 가볍게 한 끼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이 조합으로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