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삼산 맛집 '사이먼스테이크' 스테이크7코스

2022. 8. 18. 00:00
  • -

 

 

사이먼스테이크

울산 남구 삼산로 288 롯데백화점 8층

10:30 - 22:30

Break time 16:00 - 17:30

Last order 14:30, 21:00

휴무일 : 울산 롯데백화점 휴무일과 동일

 


 

오늘은 울산 삼산 롯데백화점 8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는 사이먼스테이크에서 코스요리를 즐기고 온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사이먼스테이크는 삼산 보람병원 쪽에 위치하고 있던 곳으로, 원래부터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으로 유명했는데요. 최근 롯데백화점 식당가로 재오픈하면서 더욱 분위기도 좋아지고, 접근성도 좋아져서 그런지 울산에서 핫한 레스토랑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

 

사이먼스테이크
사이먼 스테이크 입구

 

사이먼 스테이크의 입구입니다. 

 

SIMON STEAK
코스 구성 및 가격

 

사이먼스테이크는 위처럼 2코스, 5코스, 7코스, 9코스 구성이 있었는데요. 저는 7코스를 선택했습니다. 

 

7코스 구성

 

Daily Bread

Appetizer

토마토

연어(+4,000)

Mushroom

양송이

Bologness

다진 소고기, 토마토

Sea food

해산물

Sorbet

샤벳

Main

한우안심(+11,000)

Dessert

티라미슈 & 커피

55,000원

 

 

입구에서 잠시 대기하고 있으니 매니저분께서 오셔서 예약 확인 후 자리로 안내해주셨습니다. 이 날 저는 네이버로 예약해서 방문했는데 방문 당일 몇시간 전에도 전화로 예약 확인이나 각종 안내등을 친절하게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다양한 좌석이 놓여져 있구요. 전체적으로 살짝 어두우면서도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특별한 날이나 주말에 데이트를 하는 경우에 여기에 와서 분위기 내는 것도 정말 괜찮을 것 같습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음식은 먼저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2종류의 빵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오일이 같이 나오는데 찍어먹으면 아주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마치 갓 구워나온 것 처럼 빵이 따끈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에피타이저 - 연어

 

다음으로 에피타이저가 나왔습니다. 기본 구성은 토마토인데 저는 4천원을 추가하여 연어로 바꿨습니다. 바게트 빵 위에 잘게 잘라져 있는 연어조각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토마토 토핑보다는 연어 토핑이 확실히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에피타이저부터 넘 맛이 괜찮았네요 😊

 

머쉬룸 스프

 

다음으로 스프가 나왔습니다. 머쉬룸 스프는 양송이 스프인 것 같으로 보이는데 트러플 오일이 첨가되어 있어서 특유의 트러플 향과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서 정말 좋더라고요. 뭔가 식전 빵을 여기에 찍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샐러드 파스타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닭가슴살이 들어간 샐러드 파스타입니다. 코스요리라 양도 적당했고 꽤나 먹음직스러운 향과 비주얼이었습니다.

 

 

파스타 면발이 살짝 도톰하고 탱글탱글 해서 좋았구요. 올리브, 파프리카, 토마토 등 다양한 야채들이 함께 들어있어서 색도 예쁘고 맛도 조화로웠던 것 같습니다. 

 

해산물

 

다음으로 해산물 요리가 나왔습니다. 종이가 뒤틀려져 있는데 뜨겁기도 하고 종이에도 기름이 많이 묻어 있기 때문에 조심히 여는 것이 좋습니다.

 

 

이 메뉴는 이탈리아식 해산물 요리로, 명칭은 파피요트라고 하는데요. 생선, 조개 등을 넣고 종이에 감싼 후 오븐에 구워서 내놓는 요리입니다. 

 

 

생선살은 굉장히 부드러웠고, 조개도 담백하니 맛있더라고요. 분명 기름기가 많은 것으로 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그닥 느끼하진 않았던 것 같구요. 뭔가 와인과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요리인 듯 하여, 와인을 좋아하신다면 함께 즐겨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샤베트

 

다음으로 메인메뉴를 먹기 전 입가심용으로 즐길 수 있는 샤베트입니다. 레몬바질샤베트로 나왔는데요. 굉장히 상큼하고 바질향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것이 좋았습니다. 양이 얼마 안되서 순식간에 해치워버렸네요. 

 

스테이크

 

그리고 잠시 후 메인메뉴인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굽기는 미디움으로 했구요. 스테이크 아래에는 감자 퓨레가, 위에는 버섯이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있습니다. 

 

 

쉐프님께서 홀그레인 머스타드도 따로 챙겨주셔서 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았습니다. 

 

 

잘 구워진 스테이크는 그냥 먹어도 입안에서 부드럽게 씹히고 정말 맛있었는데요. 

 

 

버섯과 감자퓨레까지 한번에 올려서 먹읜 더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디저트

 

메인메뉴를 먹고 나니 마지막으로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차는 여러 선택지 중에서 캐모마일로 선택했습니다. 

 

티라미수

 

이 티라미수는 레스토랑에서 직접 만든 티라미수라고 하는데요. 캐슈넛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씹히는 식감이 좋았고 티라미수 빵은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매력적인 것 같더라고요 😊 

 

이렇게 사이먼스테이크에서 7코스 요리를 즐기고 온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전체적으로 분위기, 맛, 친절함 모두 만족스러워서 혹시나 울산에서 분위기 낼만한 레스토랑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