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대구 남산동 카페] 대구 남산동 카페 테이크어브레이크

2019. 12. 28. 00:00
  • -

[대구 남산동 카페] 대구 남산동 카페 테이크어브레이크





테이크어브레이크

010-5525-5544

대구 중구 남산동 241-22번지 1층

(대구 중구 재마루1길 2)

화요일 휴무

12시~20


대구 남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테이크어브레이크 입니다. 이곳은 딸기케이크가 유명한 곳인데요. 깔끔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화이트톤의 카페입니다.



카페 외부입니다. 이렇게 통유리로 안이 다 보이는 구조입니다. 빈티지스러운 글자로 Take a break 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입간판입니다. 화이트 색상으로 되어 있으며 take a break coffee 라고 쓰여져 있네요.



작지만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여서 그런지 크리스마스의 느낌도 났고 전체적으로 빈티지스러운 감성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저렴한편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3,500원 그리고 딸기쥬스는 5,500원 딸기케이크는 6,500원 이었습니다. 저는 딸기쥬스 2잔과 딸기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인테리어가 거의 다 나무로 되어 있습니다. 나무느낌이 굉장히 좋네요.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딸기쥬스와 딸기케이크의 모습입니다. 비주얼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딸기 케이크가 특히 비주얼이 예술이고 안에 딸기도 굉장히 많이 들어 있습니다. 딸기쥬스의 경우 딸기 본연의 맛이 잘 살아있었습니다. 단순히 예쁘기만한 것이 아니라 맛도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너무 예뻐서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딸기 케이크는 진짜 빵보다 딸기가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 생크림도 듬뿍 발라져 있어서 달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테이크어브레이크에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이 딸기 케이크를 꼭 먹어보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곳에서는 딸기 케이크가 유명해서 홀케이크로 예약도 받는다고 하네요. 예약하실 분들께서는 인스타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예약은 최소 2일 전에 해야한다고 하네요.


대구 남산동에서 어떤 카페를 가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께서는 테이크어브레이크에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차하기는 불편할 듯 싶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