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부산 서면 카페] 부산 서면 전포동 신상카페 렛미히얼(let meet here)

2020. 1. 16. 00:00
  • -

[부산 서면 카페] 부산 서면 전포동 신상카페 렛미히얼(let meet here)




렛미히얼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58번길 13 (전포동 300-17 2층)

매일 12:00 ~ 21:00

010-9287-5262


부산 서면 전포동에 위치한 신상카페 렛미히얼입니다. 작년 12월 11일에 정식 오픈 한 곳입니다. 내부는 화이트톤이며 빈티지 소품도 있고, 맛있는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햇살이 많이 들어오는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낮에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카페가 2층에 위치하며 눈에 확 띄지는 않아서 잘 보고 찾아가야 합니다. 



들어오자마자 입구에 맛있는 디저트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각종 스콘들과 케이크가 보였으며 저는 이중에서 오른쪽에 보이는 초코케이크가 맛있어 보여서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렛미히얼(let meet here)의 메뉴판입니다. 1인 1메뉴 주문 가능하며 카페 특성상 노키즈존으로 운영한다고 하네요. 커피와 음료메뉴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망고피치에이드와 버터크림라떼 그리고 초코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빈티지 소품들이 가득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아이보리와 화이트 색이 섞여있구요. 테이블과 벽지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신경 쓰셨다고 하는데 센스가 정말 좋은것 같네요. 



다른 구도로 찍어봤습니다. 햇빛이 들어와서 예쁘더라구요. 2시에서 3시사이에 방문했는데 이때가 가장 햇빛이 많이 들어와서 예쁜 시간대인 것 같습니다.



반대편에도 이런 다양한 소품들이 있더라구요. 사진찍기에도 좋고 전체적으로 카페 분위기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주방도 중앙에 함께 위치하고 있고 다양한 디저틀들이 눈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비주얼들이 정말 다 먹고싶게 생겼네요. 스콘도 정말 좋아하는데 마음같아서는 더 주문하고 싶었네요.



첫번째 음료입니다. 버터크림라떼이며 개인적으로는 고소한 라떼의 느낌이 났습니다. 폴바셋에서 먹어봤던 아이스크림 라떼와 비슷한 맛이 났습니다. 



다음으로는 망고피치에이드입니다. 블루베리도 함께 들어있었구요. 개인적으로 망고피치에이드는 조금 밍밍한 맛이나서 아쉬웠네요.



초코케이크 입니다. 겉보기에도 맛있어 보였는데, 직접 먹어보니까 정말 맛있었네요. 찐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빵 그리고 크림의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딸기도 얹어져서 눈으로 보기에도 너무 예쁘고, 너무 달콤했습니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고 망고피치에이드는 조금 밍밍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괜찮은 맛의 음료와 맛있는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카페였던것 같네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카페이지만 손님들이 정말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저는 웨이팅없이 바로 앉았지만 몇몇 분들은 자리가 꽉차서 웨이팅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전포카페거리에는 정말 다양한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어떤 카페에 가야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렛미히얼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다음번에 이곳에 방문하면 또 다른 디저트를 먹어봐야겠습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