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대만 융캉제 카페] 대만 융캉제 카페 파우더 워크샵(powder workshop)

2020. 2. 9. 02:36
  • -

[대만 융캉제 카페] 대만 융캉제 카페 파우더 워크샵(powder workshop)



대만의 파우더 워크샵에 갔다왔습니다. 인스타에서 유명한 카페인데요 깔끔한 디자인의 카페입니다. 융캉제 거리 안쪽으로 들어가다보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구글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겉에는 이렇게 깔끔하게 powder workshop 이라고 써져 있습니다. 대만의 낡은 건물 사이에 깔끔한 디자인의 가페 하나 있어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는 오픈 및 영업시간이 적혀 있는데요 9시부터 18시까지네요. 대만은 대부분 일찍 닫는 가게가 많은 것 같아요. 이곳도 18시까지 밖에 안하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 저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Milo Mountain (Chocolate milk)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170 TWD 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게가 엄청나게 조용한 분위기 였습니다. 마치 도서관 느낌이 들 정도였습니다.



물이 먼저 나오고 잠시후에 마일로 마운틴이 나왔습니다. 잔이 굉장히 앙증맞고 귀여웠습니다. 커피는 아니고 초콜렛밀크인데요. 초코맛도 나면서 약간 미숫가루 맛이 났습니다.



솔직히 맛은 별로 없었습니다. 마일로 마운틴은 잔이 귀여워서 사진찍기 좋지만 맛은 기대하시면 안될것 같네요. 분위기도 굉장히 조용한 편이었고 대만 현지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습니다. 조금만 떠들어도 눈치가 보일 정도더라구요. 


약간 미숫가루맛과 연한 제티맛이 섞인 느낌이었는데, 한번 더 먹고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네요. :)

음료 비주얼이 예뻐서 사진찍기에는 좋았던 곳이었던것 같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