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성남동 카페] 울산 성남동 브런치 카페 늧(neut)

2020. 2. 18. 00:00
  • -

[울산 성남동 카페] 울산 성남동 브런치 카페 (neut)





(neut)

울산 중구 장춘로 114 1층 (울산 중구 성남동 66-2)

070-8833-6806

매일 12:00~2:00 

화요일 휴무


브런치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울산 성남동에 있는 카페 입니다. 주차 공간은 따로 없고 예약도 따로 받지 않습니다. 


인스타도 있으니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를 클릭하셔서 인스타를 방문해보세요 :)


>인스타 바로가기



저녁시간 쯤에 방문했는데요. 보시면 간판이 되게 눈에 띄지가 않아서 제대로 보지 않으면 스쳐 지나갈수도 있겠더라구요. 찾아가실때 잘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화이트와 원목을 조합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이런 조합은 크게 튀지도 않고 잘 어울리는 조합인 것 같습니다.



예쁜 공간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입구쪽에는 이렇게 큰 창이 있어서 바깥이 다 보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빈티지한 종이에 메뉴가 적혀 있는데요, 다양한 커피, 논커피, 브런치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저는 프렌치 토스트와 딸기 에이드, 딸기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딸기철이라 딸기 메뉴로 잔뜩 시켰네요 :)



먼저 나온 프렌치 토스트 입니다. 부드러운 빵에 구운 바나나, 딸기, 아이스크림 등이 함께 나옵니다. 비주얼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잠시 후 음료도 나왔습니다. 음료는 딸기 에이드와 딸기 라떼인데요. 에이드도 상큼하고 딸기라떼가 달콤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브런치는 진짜 비주얼만 예쁜게 아니라 맛도 최고였습니다. 빵이 정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하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어 버렸네요.. 토스트에 바나나와 딸기, 아이스크림은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인 것 같습니다. 


프렌치토스트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른 브런치들은 어떨지 너무 궁금해졌습니다. 다음번에 또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든 곳입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