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주전 카페] 울산 주전 오션뷰 카페 우가포커피로스터스

2020. 3. 16. 00:00
  • -

[울산 주전 카페] 울산 주전 오션뷰 카페 우가포커피로스터스




우가포커피로스터스

010-2256-9665

울산 북구 동해안로 1110 (당사동 116-6)

매일 10:00~23:00

라스트 오더 22:00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울산 북구 당사동에 있는 우가포커피로스터스 입니다. 탁 트인 바다뷰를 볼 수 있는 카페인데요. 작년 8월 중순에 오픈한 그리오래되지 않은 카페 입니다. 부산에 웨이브온이라는 카페와도 비슷한 느낌인데요. 부산에 웨이브온이 있다면 울산에는 우가포커피로스터스가 있습니다. 위치는 정자해수욕장과 주전해수욕장의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가포커피로스터스의 메뉴입니다.



커피메뉴와 티메뉴도 있구요.



에이드와 라떼류도 있습니다. 


저는 딸기라데와 초코라떼를 주문 했습니다. 딸기라떼는 오직 아이스로만 주문 할 수 있고 초코라떼는 아이스와 뜨겁게 모두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는 무조건 차가운것만 먹기 때문에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블루베리파이, 크로와상 ,나비파이 등 다양한 빵들도 있더라구요.. 너무 맛있어보였지만 밥을 먹고 나니 너무 배가불러서 참았습니다. 



케이크와 우유도 있네요.



이곳은 2층도 있고 3층의 경우 노키즈존입니다. 아무래도 루프탑 공간이다보니 위험해서 그런듯 싶네요.








실내공간이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이었습니다. 깔끔한 내부라서 좋더라구요.



딸기라떼와 초코라떼입니다. 딸기라떼는 수제 딸기청과 우유로 만들어져서인지 정말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초코라떼는 다른 카페들과 비슷했고 달달하고 진한게 맛있었습니다. 초코라떼는 카페마다 다 비슷한 듯 합니다. 맛없는곳이 그리 많지는 않더라구요.



밖에서 본 바다뷰입니다. 탁트인 바다를 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바다뷰를 보면서 음료를 즐기니까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우카포커피 로스터스의 경우 음료로 제공되는 컵이 아지 젖병 용기, 어린이 장난감 등에 사용되는 폴리프로필렌(PP) 소재로 차가운 음료 따뜻한 음료 공용 컵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리유저블 컵이기 때문에 음료를 드신 뒤 가져가도 된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하다고 하니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환경을 생각하는 우가포커피로스터스네요. 심플한 디자인이라 개인 텀블러로 이용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도 마시고 텀블러도 하나 얻어갈 수 있는 셈이네요.


밥을 너무 배부르게 먹고 가서 빵이나 디저트류를 먹지 못하고 음료만 주문해서 마셨더니 너무 아쉬웠네요.. 맛있는 빵들이 많은 것 같아서 다음에는 좀 더 일찍 와서 맑은 바다뷰와 함께 빵도 주문해서 먹으러 한번 더 가야겠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