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삼산 카페] 울산 삼산 카페 노츠커피(Knots coffee)

2020. 3. 25. 00:00
  • -

[울산 삼산 카페] 울산 삼산 카페 노츠커피(Knots coffee)




노츠커피(Knots coffee)

울산 남구 왕생로 144번길 31-2 (삼산동 1462-15 1층 노츠커피)

매일 12:00~22:00

화요일 정기 휴무 (그 외 휴무일은 인스타그램 참고)


커피도 맛있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을 수 있는 카페 노츠커피 입니다. 번화가에 위치하기보다는 약간 삼산동 안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위에 주택가, 아파트 단지가 있습니다. 이곳은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노츠 커피 인스타그램 : 바로가기



카페 외관입니다. 깔끔하고 카멜 컬러의 우드 스타일로 예쁘게 되어 있더라구요. 


 

앞에는 노츠커피 입간판도 세워져 있구요.



입구에는 강아지 인형이 있는데 너무 귀여워요 :)




들어와서 눈에 보이는건 다양한 디저트들.. 딸기가 올라간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다양한 커피와 논커피, 티 메뉴가 있으며 키즈 메뉴로 딸기 우유도 있습니다. 1인 1음료 주문제라고 하네요.


음료로는 플랫바닐라, 너티플로우를, 디저트로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단체로 오셨을때 앉을 수 있게 커다란 테이블도 있었구요.




거울사진 찍기 좋은 거울도 있습니다 :)



여기에는 곰돌이 인형이 있네요. 입구에는 강아지 인형이 있고 내부에는 곰돌이 인형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 아늑하고 따뜻했습니다. 곳곳에 사용된 소품들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 옆마다 바구니가 있어서 가방을 놓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안쪽에도 공간이 있는데 따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화장실 가기 전 옆에 안쪽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두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로 되어 있더라구요.



크림과 딸기가 올라간 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 입니다.



플랫 바닐라입니다. 플랫 화이트에 아이스크림이 얹어져 있구요.



너티플로우 입니다. 플랫화이트에 너티가 더해졌습니다.



두 커피가 다 플랫 화이트 베이스로 된 커피인데요.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커피였습니다. 너티와의 조화도 잘맞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의 조합도 잘 맞았습니다. 디저트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네요.


노츠커피는 내부가 울리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너무 큰 소음을 발생시키면 다른 손님들께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듯 합니다. 


커피 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 노츠커피,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은 공간입니다.

삼산에서 어떤 카페 갈지 고민이시라면 노츠커피 추천해드립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