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동구 일산지 카페] 울산 동구 일산지 오션뷰 카페 보니타 커피

2020. 3. 26. 00:00
  • -

[울산 동구 일산지 카페] 울산 동구 일산지 오션뷰 카페 보니타 커피





보니타커피

070-8808-0811

울산 동구 해수욕장10길 18 (일산동 960-1 2층)

월요일 12:00~22:00

화~일요일 11:00 ~ 23:00

주차공간 있음


울산 동구 일산지에 있는 오션뷰 카페 보니타 커피입니다. 일산해수욕장 입구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있으며, 앞에 주차공간도 있습니다. 



달콤커피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2층에 보니타커피가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일산빌딩 문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로 올라가면 됩니다.





보니타커피 메뉴판입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저는 죠리퐁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죠리퐁이 들어간 라떼에 아이스크림이 얹어져 있는 메뉴입니다. 예전에 이곳에 방문했을때 한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올 때마다 죠리퐁라떼만 시켜먹네요 :)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곳곳에 감각적인 소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좌석간 간격이 꽤 넓은편이고 편안한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는 카페입니다. 창가쪽에 자리가 있어서 오션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수도 있으며 벽에는 사진찍기 좋은 거울도 있구요. 테이블과 의자도 자리마다 각각 다르게 되어 있어서 독특한 느낌이더라구요. 식물을 이용한 인테리어들도 편안한 분위기를 만드는데 한몫 한 듯 합니다.



주문한 죠리퐁라떼가 나왔습니다. 



라떼 위에는 아이스크림이 얹어져 있고 죠리퐁도 듬뿍 들어 있습니다. 달콤하면서 죠리퐁 맛도 나고 맛있더라구요. 



창가쪽 자리에는 이렇게 일산해수욕장이 바로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보니타커피는 예쁜 바다뷰를 보면서 편안하게 맛있는 음료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창가쪽 자리는 4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바다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고싶은 분들이 많기 때문에 피크시간에는 눈치싸움이 많이 일어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또한 혹시나 아이와 함께 가시려는 분께서는 8세 이하 출입제한이 있는 노키즈존이라고 하니 확인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밝고 편안한 분위기라서 넓은 공간에서 오션뷰와 함께 커피 한잔 하기 좋은 곳이라 앞으로도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카페입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