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일산지 카페] 울산 동구 일산지 카페 피카 (FIKA)

2020. 4. 1. 00:00
  • -

[울산 일산지 카페] 울산 동구 일산지 카페 피카 (FIKA)




카페피카

010-6760-1332

울산 동구 일산진 7길 5 1층 베이지색 어닝 

(일산해수욕장 로터리 돌아서 회센터 가는길, 행정복지센터, 금강수산 바로 옆 건물)

11:00~21:00


울산 일산지 쪽에 오픈한지 얼마안된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정식 오픈 하기전에 가오픈을 미리 하기도 했었는데, 가오픈기간동안 손님들이 엄청 많기도 했고 반응이 되게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위치가 약간 어려울 수 있어서 찾아가기 쉽게 위치를 글로 풀어서 인스타 프로필에 설명을 해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차는 별도로 근처에 해야 합니다. 



카페 피카의 외관입니다. 통유리의 외관으로 되어 있으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입간판은 레드컬러로 되어 있네요. 카페피카의 로고가 감각적이고 이쁘네요.



카페 내부에 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왼쪽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카운터쪽에는 디저트가 바로 보이구요.



포스기 쪽에 메모지가 두개 붙여져 있는데, 한쪽에는 디저트 주문시간 안내와 셀프 서비스라고 하는데 제가 갔을때는 직접 가져다주신다고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다른 쪽에는 와이파이 비번이 적혀져 있습니다. 



카페 피카의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아이패드로 띄워져 있구요. 커피, 음료, 라떼, 차, 병음료, 디저트 등 다양합니다. 메뉴판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네요. 혹시나 이미지로 메뉴를 보고 싶으시다면 아이패드를 터치해서 옆으로 넘기면 상세한 이미지가 나오기도 합니다. 


저는 블루베리 스무디와 딸기생과일 쥬스 그리고 프렌치 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카운터랑 주방이 이렇게 일자로 되어 있는데 안이 다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안에서 만드는 과정이 다 보이네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구요. 이쪽이 엄청 인기가 많은 자리라고 하더라구요. 자리차지 하기 위해서 엄청나게 눈치싸움이 일어나는 공간입니다. 아무래도 사진찍기도 좋구요.



저는 이쪽 구석자리에 앉았습니다.



구석에는 이렇게 스피커와 아기용 의자가 있습니다. 스피커가 바로 앞에 있어서 노래가 엄청 잘들리더라구요 ㅎㅎ..



옆쪽 테이블입니다. 자리마다 테이블 위에 이렇게 다 다른 꽃이 놓여져 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림 액자가 놓여져 있기도 합니다. 그 옆에는 셀프로 물을 떠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인데요. 가장 먼저 블루베리 스무디입니다. 블루베리맛이 조금.. 진하지 않고 약하긴 해서 약간 아쉬웠지만 나름 먹을만 했습니다.



딸기 생과일 쥬스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딸기의 맛이 그대로 전해지더라구요. 정말 딸기를 그대로 갈아서 넣은 듯한 맛이 났습니다.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디저트 인기메뉴 프렌치토스트 입니다. 달달하고 입에 넣으면 살살 녹더라구요. 바나나와 딸기도 함께 얹어져서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성남동에 있는 브런치카페(NEUT)의 프렌치토스트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거기랑은 조금 다른 맛이었지만 입에서 살살 녹는게 정말  맛있는 디저트 였습니다.


카페피카, 디저트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했던 카페였습니다. 


일산지에서 맛있는 프렌치토스트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 피카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