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옥동 카페] 울산 옥동 카페 베란다카페플라워

2020. 4. 17. 00:00
  • -

[울산 옥동 카페] 울산 옥동 카페 베란다카페플라워




베란다카페플라워

052-999-9099

울산 남구 대공원로 138-1 (옥동 136-1 1층 베란다카페플라워)

평일 10:00 - 19:00

주말 10:00 - 20:00


울산대공원이 근처에 있는 예쁜 카페가 있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베란카페플라워구요, 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긴 하지만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위치가 주택가 쪽에 있어서 처음 방문시에는 조금 찾기 힘들 수 있습니다. 



베란다카페플라워의 매장 정면입니다.



매장에 바로 들어가면 이곳은 플라워샵입니다. 여러 꽃들이 보이네요.




입구에서 바로 오른쪽을 보시면 이렇게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계단으로 내려가면 카페가 나옵니다.




밖에는 야외테라스가 있고,



내부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베란다카페플라워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브런치도 판매하고 있는데 점심을 먹어서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와 자몽 에이드로 주문했네요. 이 곳도 브런치 비주얼이 상당하던데 다음에 오게된다면 브런치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야외쪽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카페 이름처럼 베란다로 되어 있어서 독특한 분위기를 냅니다. 



바로 앞에 울산대공원이 있어서 푸른 색의 나무 풍경도 보이구요, 또 앞에는 물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졸졸졸 시냇물이 흘러서 분위기를 더 살려주더라구요. 



진동벨이 울려서 음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가장 먼저 자몽에이드입니다. 안에는 자몽과 블루베리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청포도에이드입니다. 마찬가지로 청포도와 블루베리가 들어가 있네요. 떠먹을 수 있게 스트로우외에 스푼도 있습니다.



야외 베란다에서 보이는 풍경 만큼이나 음료 비주얼도 이쁘더라구요. 아무래도 야외다보니 햇볕이 심해서 좀 뜨거웠지만 푸른색의 풍경도 보면서 맛있는 음료도 먹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아요.  


울산대공원 근처에서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베란다카페플라워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