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성남동 카페] 울산 성남동 카페 인더모닝 (in the morning)
인더모닝 (in the morning)
010-4968-3033
울산 중구 중앙길 156 (옥교동 253-7)
매일 12:00 ~ 21:30 (일요일 12:00 ~ 20:00)
매주 수요일 휴무, 그 외 인스타에 공지
울산 성남동에 예쁘고 귀엽고 아기자기한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이름은 인더모닝이며 매주 수요일에 휴무한다고 합니다. 가끔씩 수요일에 여는 날도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인스타그램(바로가기) 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D
카페 인더모닝의 정면입니다.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바로 앞에는 차도입니다. 사진찍을 때 조심해야겠더라구요.
오픈 및 영업시간과 휴무 관련 안내입니다 :)
인더모닝의 메뉴판입니다. 커피, 에이드, 스무디, 티, 계절음료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쿠키도 있구요, 당근케이크, 치즈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저는 파인애플에이드와 당근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카운터 바로 앞에는, 이렇게 6명이 앉을 수 있는 단체석이 1층 입구쪽에 있구요.
그 옆에는 계단 올라가는 길이 있는데 작은 공간에 이렇게 두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밝은 분위기 입니다.
여기는 2층입니다. 창가쪽 자리인데요. 낮시간에 방문하면 햇빛도 사이로 살짝 들어오는걸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해가 지는 시간에 방문해서 조금 아쉬웠네요. 밖엔 바로 건물이 보여서 뷰가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대신에 커튼을 예쁘게 달아놔서 분위기가 괜찮았습니다.
2층은 테이블이 여러개 있습니다. 두명이 앉을 수 있는곳도 있고 네명이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감각적이고 깔끔하지 않나요? :D
조명들도 예쁘고 센스있는 사진들을 활용해서 하얀 벽을 꾸며놨더라구요.
예쁜 거울도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아 보였습니다.
잠시 후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한 메뉴를 가지고 왔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메뉴는 당근케이크입니다. 당근을 평소에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이 당근케이크만은 정말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됩니다.
당근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당근케이크는 좋아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 ㅎㅎ 케이크 부분도 맛있고 윗부분에 크림과 함께 먹으면 더더욱 맛있습니다.
딸기가 한개 올라가서 데코레이션도 이쁘게 되어 있네요. 포크마저도 컬러풀하면서 귀엽습니다.
다음으로는 파인애플 에이드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파인애플에이드 말고도 다른 에이드 종류도 예전에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인더모닝에서 에이드류를 주문하시려는 분들께는 이 파인애플에이드를 강추해드립니다.
인더모닝의 파인애플 에이드는 수제 파인애플청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맛있기도 하고 색감도 너무 예뻐서 사진찍기에도 좋습니다.
파인애플 에이드는 1잔당 5,500원이고 당근 케이크는 6,000원 입니다. 인더모닝 당근케이크는 정말 맛있어서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화이트 톤이라 음료를 놓고 아무렇게나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인더모닝은 다른 카페들에 비해서 가격도 적당한 편이고 화이트톤의 화사한 분위기와 사진찍을만한 스팟도 많다보니 인기가 정말 많은 카페입니다. 소품들도 엄청 많이있는게 아니라 포인트가 되게끔 몇몇 부분에만 있어서 더욱 예쁘더라구요.
또한 인더모닝은 카페 사장님께서도 엄청 친절하시고 디저트 맛도 괜찮습니다. :D
성남동에서 어떤 카페에 가면 좋을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인더모닝 추천드려요~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