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삼산 카페] 울산 삼산 카페 무르마(murrma)

2020. 5. 18. 00:00
  • -

[울산 삼산 카페] 울산 삼산 카페 무르마(murrma)




카페무르마

010-5118-4212

울산 남구 삼산중로 86(삼산동 1574-6 1층)

매일 11:00~21:30

휴무 공지는 인스타그램 (@murrma__)에서 확인가능


- 카페 무르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클릭


울산 삼산에 화이트톤의 예쁜 카페가 있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달동현대아파트 맞은편, 손병민 산부인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구요. 저는 밤시간에 방문했습니다. 주차장도 있구요. 휴무 공지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방문전에 위에 링크해 둔 인스타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D






카페 무르마의 메뉴입니다. 커피나 티,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저는 블루베리 스무디와 달고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달고나라떼의 경우 논커피인데요. 원하신다면 샷 추가가 가능합니다. 



밤시간대라서 디저트가 많이 빠져있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다음번에 와서는 디저트도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전체적인 내부 사진입니다.



작은 카페였지만 깔끔한 화이트톤의 디자인이 매력적이었구요. 곳곳에 조명이나 소품도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튤립 꽃병이 올려진 테이블도 예쁘더라구요.



거울이 있어서 거울셀카 찍기도 좋고 옆에도 다양한 소품들이 있네요.



이곳에도 마찬가지로 예쁜 소품들이 잔뜩 있었습니다. 이곳 저곳 사진찍을곳이 정말 많다고 느꼈네요. 화이트톤이라 어디서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올것 같고 셀카찍기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카페 내부를 둘러보다보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블루베리 스무디입니다. 스무디 맛이 괜찮더라구요. 밍밍하지도 않고 블루베리 향이 많이 나서 좋았습니다. 양도 엄청 많아서 놀랐네요. ㅎㅎ



다음으로 달고나라떼입니다. 요즘 엄청나게 인기가 많죠 달고나라떼 말그대로 달고나 맛이 나고 달콤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샷은 따로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소품도 많고 사진 찍을만한 포인트도 많아서 여성분들께서 정말 좋아할 것 같은 카페였습니다. 계산대 앞쪽에 있는 테이블의 소품은 무르마에서 판매중이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사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참았네요..:D


다음번에 올때는 꼭 귀여운 디저트도 함께 시켜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고 논커피 메뉴로만 주문해서 커피메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울산 삼산에서 인스타감성의 카페를 원하신다면 카페 무르마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