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2020. 5. 8. 00:00
  • -

[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신메뉴 음료를 먹어봤습니다.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와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인데요. 두 메뉴 Tall 사이즈 기준으로 6,100원 입니다. 



먼저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입니다.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샷 투샷과 프라푸치노용 시럽 그리고 에스프레소 휘핑과 에스프레소칩이 어우러진 메뉴입니다. 일반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에 에스프레소 휘핑을 추가한것과 다른점은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고 일반 우유가 아닌 생크림과 우유가 섞인 하프앤하프를 사용한다는 점 입니다. 


비주얼에서도 볼 수 있듯이 달달하면서 커피의 기본에 충실한 메뉴입니다. 칼로리는 Tall 사이즈 기준 265 Kcal 입니다. 



달콤한 휘핑도 위에 잔뜩 얹어져 있는데요. 한입 마셔보니 하프앤하프를 사용해서인지 한층 더 고소한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었고 달달한맛도 많이 났습니다. 크림과 함께 먹어도 맛있구요. 약간 믹스커피 느낌도 나면서 달콤하면서 담백한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입니다. 이 메뉴는 여름 시즌 메뉴로 나온 신메뉴인데요. 블랙 와플칩 쿠키를 통째로 갈아서 만든 프라푸치노로 블랙 와플과 부드러운 크림 프라푸치노가 어우러진 메뉴입니다. 칼로리는 Tall 사이즈 기준 455 Kcal 입니다. 



와플이 위에 얹어져서인지 비주얼이 한층 더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달콤한 휘핑크림과 함께하니 당충전하기에는 최고인 음료일 것 같은데요. 위에 얹어진 초코와플은 바삭하면서도 크림과 함께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와플 자체가 생긴것과는 다르게 그렇게 엄청 달진 않아요. 그래서 크림과 함께 먹으면 과하게 달지 않고 적당히 달면서 맛있더라구요. 


평소에 자바칩을 좋아하는데, 다음번에 먹게되면 자바칩을 추가해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블랙 와플칩 프라푸치노는 자바칩 프라푸치노보다는 확실히 덜 달고 조금 연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달콤한 음료를 마시면서 당충전 제대로 한 하루였네요. 


개인적으로는 블랙 와플칩 프라푸치노가 맛있어서 다음번에도 또 사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스타벅스에 가면 돌체라떼나 자몽허니블랙티를 주로 마셨는데요. 이번에 블랙 와플칩 프라푸치노를 먹어보니 달달한 음료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