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산하동 카페] 울산 산하동 서인국 동생 카페 소진담

2020. 2. 20. 00:00
  • -

[울산 산하동 카페] 울산 산하동 서인국 동생 카페 소진담




소진담

울산 북구 동해안로 1740 (산하동 958 1,2층)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010-2984-1565


울산 산하동에 서인국 동생이 하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서인국 동생이 하는 카페로도 유명하지만 케이크가 맛있는 곳, 분위기가 좋은 카페로도 유명합니다. 11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며 주차공간이 정말 많아서 주차하기에는 편리합니다. 바다뷰가 보이기도 해서 낮에 방문하게 되면 울산 정자 바다뷰를 볼 수도 있습니다. 



소진담 카페 입구입니다.



화이트톤의 건물이네요.



주차장은 건물 뒤편의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고 입구에 써져 있습니다.



1층에서부터 5층까지 되어 있는데요. 1층과 2층은 소진담 카페, 3층과 4층은 공간나인(g.g.9)이라는 레스토랑입니다. 5층은 루프탑이네요. 레스토랑에 가도 높은곳에서 바다뷰를 볼 수 있을것 같네요.



입구에 들어서니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들이 눈에 띕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케이크가 많이 나가서 없는것도 있고 몇조각 남지 않았더라구요. 쿠키도 몇 종류 있었습니다.



소진담의 메뉴판입니다. 커피와, 논커피, 티, 디저트류를 판매하고 있네요.



딸기철이라 이곳에서도 딸기관련 계절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딸기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또 딸기를 먹지 않을수가 없었네요. 그래서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 생딸기 에이드, 누텔라 생딸기 케이크 입니다.  



1층 내부입니다. 따뜻한 느낌으로 좌석이 꽤 많습니다. 탁자 높이가 낮아서 조금 불편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1층 입구쪽입니다.



2층에도 이렇게 올라갈 수 있는데요. 자동문이 있습니다.



2층도 1층 못지않게 정말 내부가 넓습니다. 이곳은 1층과는 또 다른 테이블이 있습니다.



소파형 좌석들이 있고 큰 창쪽에서는 낮에 오션뷰를 볼 수 있게끔 되어 있네요. 지금은 밤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었지만 낮시간대에 오면 창가쪽 자리가 인기가 많을 듯 합니다.




주문한 아메리카노, 생딸기에이드, 누텔라 생딸기 케이크입니다.



아메리카노가 들어있는 컵은 플라스틱 컵에 들어 있지만 재사용 컵이라서 들고가면 안되구요. 겉에 소진담 글씨가 깔끔하게 써져있어서 예쁘더라구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한듯한 느낌의 아메리카노였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생딸기에이드는 그렇게 많이 달지 않고 상큼한 맛이었습니다. 딸기가 들어가서 비주얼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누텔라 생딸기 케이크는 누텔라 부드러운 생크림 그리고 중간중간에 쏙쏙 들어있는 딸기가 합쳐져서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게 달달한 맛이 났습니다. 케이크 한 조각의 가격이 8,000원이라 조금 비싸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맛도 괜찮았고 크기도 작지 않아서 괜찮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번에 이곳에 방문하게 된다면 탁 트인 정자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가 있는 낮에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