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카페] 울산 삼산 달동 카페 모르커피

2020. 1. 12. 03:17
  • -

[울산 카페] 울산 삼산 달동 카페 모르커피





모르커피(mor coffee)

울산 남구 왕생로 95번길 8(달동 1336-12 1층)

주말 12:00 ~ 21:00

평일 12:00 ~ 22:00

매주 목요일 휴무

010-4069-3441



울산에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료 및 디저트로 유명한 모르커피입니다. 조용한 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휴무일은 매주 목요일이기 때문에 찾아가시려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휴무일을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울산 남구 달동 카페 모르커피의 간판입니다.



귀여운 글씨로 당기는 문이라는걸 알려주네요 :)



메뉴판입니다. 시즌 메뉴의 경우, 겨울이라 딸기 메뉴가 많이 나옵니다. 복숭아철에는 시즌메뉴로 복숭아요거트, 복숭아 라떼 등을 먹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복숭아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복숭아 철이 되면 또 여기를 찾아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디저트의 경우 이렇게 글로만 되어 있으면 어떤식으로 생긴지 알수가 없기떄문에 아래와 같이 사진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바로 옆쪽에 아이패드가 놓여져 있어서 이렇게 디저트 및 음료의 비주얼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베리베리요거트와 딸기에이드 그리고 브라우니를 시켰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깔끔한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하여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는데요. 사진 찍기에도 좋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꽃도 이쁘게 꽃혀있더라구요. :)



잠시 카페 구경을 하다보니 음료와 디저트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먼저 딸기에이드 입니다. 딸기가 잔뜩 들어가 있네요.



그다음은 베리베리요거트입니다. 딸기와 블루베리, 그리고 요거트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딸기가 엄청 쌓아 올려져 있어서 조심스럽게 먹어야합니다. 비주얼은 정말 짱이죠.



브라우니까지 나와서 전체적으로 한 컷 찍어봤습니다. 정말 딸기 파티를 실컷 하고 왔습니다.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딸기가 들어가 있어서 달콤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얘기하는 중간에 카페 사장님께서 이렇게 디저트를 하나 서비스로 주셨네요 :) 

개발중인 메뉴이신지 밑에는 쿠키가 있고 위에는 요거트크림 같은 느낌이었구요 딸기가 함께 들어 있어서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카페를 몇군데 가보다보면 카페 내부는 감각적이고 이쁜 카페가 정말 많지만 맛있는 디저트까지 함꼐 있는 카페를 찾기는 사실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곳은 맛과 분위기 두가지를 잡은 카페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울산에서 분위기 좋고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모르커피 추천해드립니다. 특히나 겨울에 딸기파티 하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다음번에 복숭아 철에도 한번 방문해야겠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