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카페] 부산 광안리 브런치 카페 프루티(fruity)

[부산 광안리 카페] 부산 광안리 브런치 카페 프루티(fruity)





주소 : 부산 수영구 남천동 31-2 백산맨션상가 2층

영업시간 : 11시~20시30분

매우 수요일 휴무


광안리에 위치하고 있는 브런치카페 프루티에 갔다왔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위와 같구요. 건물 2층에 있는데 눈에 띄는 건물이 아니기 때문에 찾아가시려는 분들께서는 잘 살펴서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간판은 이렇습니다. 프루티 로고가 있네요.



2층에 프루티 카페가 있다고 안내가 붙어져 있습니다.



프루티는 브런치와 생과일이 들어간 음료 및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모든 음식과 음료는 과일을 사용해서 만들고 유기농 야채와 제철 과일로 요리한다고 하네요.




올라가는 계단에도 fruity라는 로고가 쓰여져 있습니다.



올라가서 카페에 들어가서 창가자리에 앉았는데요. 창가자리에서는 이렇게 뷰가 너무 예쁘게 펼쳐집니다. 빈티지한 분위기의 실내와 함께 바깥의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메뉴판을 직접 촬영하지 못한바람에, 네이버에 올려져 있는 프루티 공식 메뉴판을 올립니다. 이곳은 독특하게도 메뉴판을 이런 천에다가 적어놓고 처음 들어갔을때 보여줍니다. 메뉴판을 받고 메뉴를 결정 한 뒤 주문을 카운터에서 하면 됩니다. 결제는 나중에 나갈때 후불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카페 이용시 반드시 음료는 1인 1주문 해야하고 최대 5명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브런치 입니다. 1인분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파게티, 단호박 스프레드, 슬라이스햄 2장, 빵, 수제요거트, 바질페스토, 쨈 등이 나옵니다. 스파게티도 정말 맛있고 빵에 쨈과 바질페스토 등을 얹어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음료는 제주감귤에이드와 메론주스입니다.



제주감귤에이드와 메론주스의 비주얼 대박이죠, 이렇게 생과일을 음료에 얹어서 주니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것 같네요.




진짜 생과일이기 때문에 메론주스에 메론은 이렇게 먹기 좋게 잘려져서 올려져 있습니다. 



은행나무 뷰와 함께 브런치와 음료를 찍어봤습니다. 은행나무가 보이는 뷰도 좋고, 뷰만 좋은 것이 아닌 맛있는 음료와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수영구 남천동 31-2 백산맨션상가 2층 | 프루티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s 12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