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바다 카페] 바다가 보이는 주전 카페 '르메드(REMEDE)'

2019. 9. 8. 03:12
  • -

[바다 카페] 바다가 보이는 주전 카페 '르메드(REMEDE)'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맛있기로 인스타에서 소문난 주전 바다 카페 르메드에 갔다왔습니다. 울산에는 주전에서부터 강동 정자바다까지 해안도로를 따라서 다양한 카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르메드는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테라스에 나오게 되면 코앞에서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명 : 르메드(Remede)

영업 : 매일 10: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 : 052-295-1344

주차장 있음





카페 입구입니다. 처음에는 카페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펜션과 함께 운영하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펜션 간판도 함께 있습니다. 찾아가실때 펜션 간판이 크게 보여서 헷갈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카페 르메드의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커피와 음료, 차가 있습니다. 



음료 뿐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도 있고 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테라스의 모습입니다. 테라스 바로 앞에는 바다 뷰가 보여서, 음료를 마시면서 예쁜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엔 계단이 있어서 몽돌바닷가로 바로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 테라스 쪽에는 테이블도 몇개 있고 소파도 있습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소파가 많이 마련되어 있고 안도 좋지만 아무래도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가 더 좋은 것 같네요.



앙버터스콘과 복숭아에이드, 그리고 블루레몬에이드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복숭아 에이드보다는 블루레몬에이드가 더 맛있었네요. 맛도 좋았지만 아무래도 비주얼이 예뻐서 사진찍기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좋지만 음료 비주얼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바다가 바로 보여서 힐링하기에도 좋은 카페인 것 같네요. 요즘처럼 날씨가 좋을때 해안도로 따라서 드라이브도 하고, 에쁘고 맛있는 음료수도 즐기니 매우 좋았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