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삼산동 맛집] 울산 삼산동 퓨전음식 맛집 이중생업

2020. 2. 22. 00:00
  • -

[울산 삼산동 맛집] 울산 삼산동 퓨전음식 맛집 이중생업



이중생업

울산 남구 삼산로 266번길 5-1 (삼산동 1479-12 1층)

052-258-8267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월요일 휴무


울산 롯데백화점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는 이중생업 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에 첨부한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브레이크 타임이 15시부터 16시30분까지 따로 있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하고 가셔야하구요. 주차할곳은 따로 충분히 마련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아쉽지만 주차를 하시려면 유료주차장에 따로 대셔야 합니다. 


이중생업은 레트로감성의 퓨전 한식집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상 맛집인듯 한데요. 가게 이름이 이중생업이라 특이하길래 알고보니 사장님께서 월령고담이라는 술집을 운영하시는데 낮에는 이곳 이중생업을 운영하셔서 가게이름 그대로 생업을 두개 하시는거더라구요 ㅎㅎ



이중생업의 입구입니다. 입구쪽에도 입간판에 음식 사진이 있어서 들어가기전에 참고 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에는 담지를 못했네요.



입구에서부터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네요.



수저는 옆에 꽃혀있구요. 물통과 컵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여러 퓨전 음식들이 있네요. 메뉴와 사이드 메뉴가 보이고 한장 넘기면 음료 메뉴가 나옵니다.


이 중에서 저는 닭강정 크림 파스타와 차슈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기본찬으로 무와 양념된 단무지가 나옵니다.



주방은 오픈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네요.



레트로 감성이라 그런지 내부에 공중전화도 있네요 :)



먼저 닭강정 크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서 비벼서 먹으라고 하셨는데요. 닭강정과 크림파스타의 조합이라니.. 정말 퓨전 음식이더라구요. 닭강정은 흔히 우리가 먹을 수 있는 닭강정 맛이었습니다. 파스타에는 약간 매콤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닭강정과 함께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차슈 볶음밥입니다. 안에는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네요. 파인애플이 들어간건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릴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파인애플이 들어간 피자도 좋아하고.. 과일을 좋아해서 괜찮았습니다. 차슈 볶음밥에는 고기도 많이 들어 있고 옆에 샐러드가 있어서 샐러드의 경우는 비벼서 따로 먹으면 됩니다. 



비주얼도 예쁘지 않나요 :)



마지막에 계산하고 나갈때는 요구르트를 빨대에 꽂아서 주시더라구요. 가게 바깥쪽에는 요구르트를 버릴 수 있는 쓰레기통이 놓여져 있습니다. 음식도 맛있었는데 후식으로 요구르트까지 주시니까 좋았습니다.


울산 삼산에서 레트로 감성의 신상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중생업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