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교촌치킨] 교촌치킨 허니콤보, 레드소스, 교촌 닭갈비 볶음밥

2020. 2. 27. 00:00
  • -

[교촌치킨] 교촌치킨 허니콤보, 레드소스, 교촌 닭갈비 볶음밥



여러분들께서는 제일 좋아하는 치킨이 무엇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허니콤보에 레드소스를 추가해서 먹는걸 제일 좋아하는데요. 바삭한 튀김옷에 촉촉한 속살 그리고 단짠단짠한 양념까지 정말 맛있죠. 거기다가 레드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치킨의 느끼함까지 잡아줍니다.


주문을 하려고 보니 닭갈비 볶음밥도 사이드 메뉴로 팔고 있더라구요. 허니콤보의 단짠에 매콤한 닭갈비 볶음밥을 함께 곁들이면 맛있을 것 같아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배달을 시키면 이렇게 종이 상자에 담겨져 나옵니다. 교촌치킨은 환경을 위해 치킨 주문시 나무젓가락이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볶음밥은 숟가락으로 떠먹어야 하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일회용 플라스틱 숟가락은 제공되는듯 합니다.



먼저 허니콤보입니다.



비주얼부터 맛까지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허니콤보입니다.



다음으로 닭갈비 볶음밥입니다. 이렇게 컵밥처럼 담겨져 있네요. 쌀과 닭고기는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양념은 좀 매콤하더라구요. 안매운 궁중닭갈비도 있는데 그건 좀 평이 별로인것 같아서 매콤으로 시켰는데 나름 맛있었습니다. 보통 닭갈비 집에 가면 닭갈비를 먹고 소스에 밥을 볶아주는데요. 그런 맛이 비슷하게 났습니다. 



치킨을 먹을때는 사실 튀김이기 때문에 느끼할 수 밖에 없는데, 치킨을 먹고 닭갈비 볶음밥을 한입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허니콤보와 조합이 정말 괜찮은것 같습니다.


 평소에 허니콤보를 먹을때는 레드소스와의 조합만 즐겼는데 닭갈비 볶음밥이라는 새로운 조합을 찾았네요. 닭갈비 볶음밥은 간편 조리식품이라 따로 판매하고 있는 듯 해요. 만약 닭갈비 볶음밥만 따로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닭갈비 볶음밥을 따로 구매하실수도 있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