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샤브샤브] 꽃마름 샤브샤브 울산 달동롯데마트점

2020. 3. 11. 00:00
  • -

[샤브샤브] 꽃마름 샤브샤브 울산 달동롯데마트점




꽃마름 달동롯데마트점

052-256-3977

울산 남구 삼산로 74 (달동 830-1 롯데마트 2층 꽃마름)

평일 11:30 ~ 15:00 평일런치

주말 11:30 ~22:00 주말

주말 15:00 - 22:00 평일 디너

매월 둘째 주 수요일, 매월 넷째 주 일요일 휴무


샐러드바가 있는 꽃마름 샤브샤브 입니다. 울산 달동 롯데마트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롯데마트점 외에도 삼산점, 옥교점, 혁신도시점, 무거점 등 체인점이 다수 있습니다. 샤브샤브의 따끈한 육수가 땡기는 날이었는데 아무래도 셀프바가 있는 곳에서 먹으면 맛있는게 많아서 좀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찾아가게 되었네요.



입구입니다. 2층에서 바로 왼쪽으로 꺾어서 쭉 들어가면 나옵니다.



내부입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코로나 여파로 손님이 많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몇 분 있긴 했습니다.



자리를 안내해주시고 메뉴를 주문하니 고기와 육수,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접시, 물티슈 등이 세팅됩니다.



라이스 페이퍼도 이렇게 있습니다. 다양한 채소들과 함께 샤브샤브와 칠리소스를 얹어서 월남쌈을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샐러드 바 입니다. 가장 먼저 세 종류의 샐러드가 있었구요. 



김치, 라이스 페이퍼 등을 이곳에서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도 있습니다.



바로 뒤편에는 이렇게 버섯, 청경채 등을 가져다 먹을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안쪽에는 핫 푸드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리훈제 부추볶음, 게살볶음밥, 안동찜닭 사과탕수육 등이 있습니다. 오리 훈제는 평일 저녁에만 나오더라구요. 오리훈제를 함께 넣어서 월남쌈에 싸먹기에 더 좋습니다.



치킨도 있으며,



국물떡볶이, 파스타 등의 메뉴도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시미와 해물 샤브샤브 코너도 있었는데 사시미는 많이 채워져 있지 않더라구요. 사시미 코너쪽에 게장도 있었습니다. 



바깥쪽에는 다양한 초밥 메뉴들을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육수 또한 셀프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가 모든 메뉴를 다 먹을 수는 없겠더라구요..



이곳은 음료가 있는 곳인데요. 정수기가 있어서 물도 여기서 떠 먹을 수 있습니다. 탄산음료, 망고주스, 식혜, 자몽주스 등 다양한 종류의 주스도 있습니다.




팥빙수도 있습니다.



모밀과 된장국도 있네요



디저트 코너도 있습니다. 후식으로 드실 수 있게 과일과 플레인요거트, 케이크, 과자 등이 있습니다.



불을 올려서 육수를 끓인 뒤,



숙주, 버섯, 청경채 등 다양한 것들을 넣어서 국물을 우려낸 뒤 고기도 넣고 좋아하는 해산물 등을 추가로 넣는 등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나 라이스페이퍼에 쌈을 싸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원래는 이런 곳에 오면 마지막으로 죽을 만들어 먹어야 하는데, 셀프 바에서 너무 많이 먹어서 차마 죽은 만들어 먹지 못하고 왔습니다.


원래는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웨이팅도 있는걸로 아는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그렇게 많은 손님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1인당 2천원을 추가하면 특정 시간 맥주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차후에 코로나가 진정된다면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곳일듯 하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