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산하동 맛집] 울산 정자 오션뷰 레스토랑 공간나인

2020. 3. 15. 00:00
  • -

[울산 산하동 맛집] 울산 정자 오션뷰 레스토랑 공간나인




공간나인

울산 북구 동해안로 1740 (산하동 958 3층)

010-2153-1565

매일 11:3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라스트 오더 20:50


예전에 서인국 동생이 운영한다는 카페 소진담에 방문한적이 있는데요. 소진담과 같은 건물 3층 4층에 있는 공간나인이라는 레스토랑 또한 바다뷰가 보이는 레스토랑이라 다녀왔습니다. 




1층과 2층은 소진담 카페, 3층과 4층은 공간나인 레스토랑입니다. 들어갈때는 소진담 건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야합니다.




주차공간의 경우 이렇게 건물 뒤편에 크게 주차할곳이 있기 때문에 주차걱정은 않으셔도 됩니다. 건물 옆에도 주차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주차할 곳이 없어서 주차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걸 싫어하는데 이렇게 차를 댈곳이 많으면 좋더라구요.




아래에 있는 소진담 카페가 서인국 동생이 운영하는 카페라서 그런지 여기에 서인국 화환이 놓여져 있네요. 가수 서인국이 아닌 배우 서인국이군요..




공간나인의 메뉴입니다. 파스타와 피자 그리고 다양한 커틀렛이 있네요. 아이들용으로 베이컨야채볶음밥도 있습니다. 메뉴판 우측에는 원산지를 알 수 있는 원산지 표시판도 함께 있습니다.


저는 직화 삼겹파스타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걸로 보이는 돈 토마호크 커틀렛 그리고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공간나인 레스토랑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는데요. 인스타 팔로우 후 해시태그와함께 업로드하면 음료 서비스가 제공되었습니다.






공간나인 레스토랑 내부입니다. 전체적으로 블랙톤의 깔끔한 분위기였는데요. 큰 창으로 넓은 바다뷰가 보여서 정자 바다 풍경을 감상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니 식전빵과 고추, 무가 나왔습니다. 고추와 무는 셀프로 리필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이벤트에 참여하고 받은 음료 입니다. :)



직화 삼겹 파스타가 먼저 나왔습니다. 살짝 매콤한 맛이 있는 크림파스타인데요 안에 직화로 구워진 삼겹살이 들어있어서 맛있는 조합을 이루고 있습니다. 파채를 잔뜩 토핑해서 올려주더라구요. 덕분에 비주얼도 이쁘고 느끼함도 잡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공간나인의 시그니처메뉴 돈 토마호크 커틀렛 입니다. 크기가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고기도 부드럽고 바삭한 튀김옷이 대박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엄청 바삭해보이죠? 소스도 공간나인만의 특별한 소스였는데 커틀렛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계산하고 나면 쿠폰을 찍어주시더라구요. 이곳에서 식사를 하고 영수증을 들고 아래의 소진담 카페에 가면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하니 소진담 카페도 같이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전, 강동 바닷가를 드라이브 하시면서 오션뷰와 함께 맛있는 음식도 드실 수 있고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울산 산하동 공간나인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