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삼산 맛집] 울산 삼산 파스타 맛집 헤이다이닝

2020. 3. 24. 00:00
  • -

[울산 삼산 맛집] 울산 삼산 파스타 맛집 헤이다이닝 




헤이다이닝

010-5915-7611

울산 남구 돋질로312번길 7 (삼산동 1550-6)

매주 월요일 휴무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토, 일은 X)

라스트 오더 21:30



울산 삼산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 헤이다이닝 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의 지도와 주소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업스퀘어 옆에 있는, 맥도날드의 바로 옆에 있습니다.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있기 때문에 방문시에 꼭 참고하시구요. 이곳은 예약을 하지 않으면 이용이 조금 힘들 수 있으니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서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하면 편리합니다. 네이버 예약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헤이다이닝 네이버 예약 : 바로가기



헤이다이닝의 정면입니다. 앞에는 자갈이 깔려있네요.



오픈시간 등이 앞에 적혀있고 입구쪽에는 수많은 와인병들을 이용한 인테리어도 눈에 띕니다.



예약을 하고 가서인지 바로 준비된 자리로 안내되었습니다. 식기 세팅이 기본적으로 되어 있고 메뉴판이 있습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다양한 파스타와 샐러드, 스테이크 종류가 있으며 리조또의 경우 한 종류만 있네요. 음료는 탄산음료 뿐만 아니라 맥주, 와인까지 있습니다.



메뉴판에는 인스타아이디와 운영시간, 예약 문의 번호등이 적혀 있습니다. 



저는 파스타 두개와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파스타는 씨푸드 오일 링귀니와 타이거 쉬림프 로제 파스타를 선택했습니다. 이 날은 파스타 두개를 선택했지만 다음에 또 오게된다면 리조또나 스테이크와 같은 메뉴를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내부는 화이트톤의 벽에 나무 테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식물 화분이나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이용하여 꾸며져 있습니다. 



이렇게 사진 찍기 좋은 거울도 있습니다.




주문을 한지 좀 지나서 식전 빵이 제공되었습니다. 발사믹 식초가 뿌려져 있었고 위에는 토마토가 올라가 있는 부르스게타 입니다



식전빵을 먹다보니 사이다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곧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나온 메뉴는 타이거 로제 파스타입니다. 타이거 새우 3마리가 올라간 로제 소스가 듬뿍 담긴 파스타입니다. 



그 다음 씨푸드 오일 링귀니가 나왔습니다. 링귀니면을 사용해서 넓적한 면으로 되어 있고 홍합, 백합, 새우, 관자 등의 해물이 들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타이거 쉬림프 로제 파스타보다는 씨푸드 오일 링귀니가 더 맛있었습니다. 


타이거 쉬림프 파스타는 로제소스임에도 불구하고 크림보다는 토마토 맛이 훨씬 많이나더라구요. 평소에 토마토 파스타를 즐겨 드시고 크림이 너무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타이거 쉬림프 로제 파스타를 주문해서 드셔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타이거 쉬림프 파스타에는 커다란 타이거 새우가 세마리나 들어 있어서 통통한 새우살도 즐길 수 있었고 겉은 살짝 튀겨져 있는데 소스에 새우살을 찍어서 먹는것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씨푸드 오일 링귀니는 간도 적당하고 해물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링귀니면을 써서인지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오일파스타라서 느끼하지는 않을까 생각했는데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해산물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링귀니 면을 쓴것도 너무 매력적이었고 이때까지 먹어본 오일파스타중에서 베스트였네요. 만약 헤이다이닝에 방문하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울산에 여행을 오시거나 혹은 울산에서 데이트 장소로 어디에 가야 될지 고민이시라면 헤이다이닝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