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방어진 물회] 울산 방어진 물회 대전횟집

2020. 4. 5. 00:00
  • -

[울산 방어진 물회] 울산 방어진 물회 대전횟집




대전횟집

052-233-2787

울산 동구 중진2길 20 (울산 동구 방어동 346-26)

주차공간 있음


저는 울산 방어진쪽에 회나 물회를 먹으러 자주 가는데요. 이곳에는 활어센터가 있어서 여러 횟집도 많이 있습니다. 진주횟집이라는 곳이 이곳 주위에서는 유명해서 리뷰 포스팅도 되게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대전 횟집의 물회도 괜찮더라구요. 진주횟집도 가봤지만 저는 대전횟집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가게 입구입니다.



대전횟집 메뉴입니다. 여러 회 종류도 판매하고 물회도 판매하는데요. 물회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매운탕도 함께 나옵니다.



기본찬입니다. 원래는 파전도 나왔었는데 파전이 이제는 안나오는것 같네요..ㅠㅠ



생선도 한마리 나옵니다.



조금 기다리면 매운탕이 나옵니다. 매콤하고 얼큰한 맛이 나는데요. 시원한 물회와 얼큰한 매운탕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물회입니다. 아삭한 배와 부드러운 회 그리고 새콤한 맛의 양념까지 그 조화가 너무 좋습니다. 



물회를 시키면 매운탕이 함께 서비스로 나와서 얼큰함과 새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원래는 기본찬으로 파전도 나왔었는데 오늘은 나오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네요... 


횟감도 싱싱하고 식감도 좋으며, 무엇보다 물회 양이 엄청나게 많아서 밥 한공기까지 다 먹으면 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올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이 13,000원인데도 불구하고 매운탕이 커다란 뚝배기에 제공되는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물회는 여름철에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사계절 언제 먹어도 여전히 맛있는 음식인 것 같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