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옥동 대패삼겹살] 울산 옥동 대패삼겹살 팜팜대패

2020. 3. 20. 00:00
  • -

[울산 옥동 대패삼겹살] 울산 옥동 대패삼겹살 팜팜대패 


팜팜대패 옥동점

052-227-2623

울산 남구 문수로 326 (옥동 252-6 1층)

매일 12:00 - 23:00


울산 옥동 법원 사거리쪽에 위치하고 있는 팜팜대패입니다. 주차장이 있으며 대기할 수 있는 천막이 있습니다. 근처에 학원이 많아서 학생들이 많이 오기도 하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 곳입니다. 이곳의 장점 하나는 저렴한 가격이며 또 하나의 장점은 다양한 채소 쌈이 무한리필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팜팜대패 5인분 입니다. 기본 5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무한리필 가능한 다양한 쌈채소가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채소들이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깨끗해 보였습니다. 



옆쪽에는 마늘, 쌈무, 쌈장, 양파절임, 김치, 콩나물, 떡, 만두, 호박, 버섯 등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김가루도 있었습니다.



불판을 달군 뒤 한쪽에는 버섯, 만두 떡 등을 굽고 한쪽에는 콩나물과 김치 그리고 나머지 한쪽에는 고기를 굽습니다.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 된장찌개도 주문했습니다. 두부와 꽃게까지 들어가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 드는 된장찌개였습니다.



공기밥을 주문하니 이렇게 날계란도 같이 나오는데 아무래도 철판에 고기와 함께 볶음밥을 볶아 먹는 경우 계란을 함께 구워서 먹으라는 식으로 주는 듯 합니다.


대패는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데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이 있어서 찾게되는 음식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팜팜대패에서는 셀프바가 있어서 먹고싶은 음식을 얼마든지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네요.


팜팜대패는 체인점이라서 꼭 옥동이 아니더라도 울산에 곳곳에 있습니다. 


저는평일 저녁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꽤 많이 있었는데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정말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훌륭한 가성비로 대패삼겹살과 신선한 채소, 쌈 등을 마음껏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팜팜대패 추천드립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