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무거동 분식] 울산 무거동 분식 분식무거
분식무거
울산 남구 옥현로 51번길 9 1층
매주 일요일 휴무
매일 11:00~21:00
052-975-0219
포장, 배달 가능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가 무서워 지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집에서 밥을 자주 해먹지만 땡기는 음식이 있으면 배달을 시켜서 먹곤 합니다. 오늘은 분식이 먹고싶어서 무거동 분식집인 분식무거에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배달 되는 분식집이 무거동에 그리 많지는 않은데요. 분식무거는 홀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포장이나 배달 모두 가능한 곳입니다. 이곳은 레트로 감성의 분식집인데요. 이곳에서 파는 김밥은 일반 김밥이 아닌 육회김밥이고 떡볶이에도 다양한 토핑을 추가로 먹을수도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라볶이와 육회김밥 그리고 새우튀김을 시켰습니다.
육회김밥은 가격은 6천원 입니다. 안에 육회가 들어있고 양념이 되어 있는 듯 합니다. 양은 일반 김밥 한줄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라볶이 입니다. 치즈 토핑을 추가해서 위에 치즈가 얹어져 왔는데요. 소시지, 떡, 오뎅, 라면사리가 들어있습니다. 엽떡보다는 작은 크기의 통에 담겨져 옵니다. 라볶이 가격은 6천원이고 치즈 추가는 2천원입니다.
새우튀김은 2천원에 2개입니다. 바삭바삭해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육회 김밥에는 이렇게 육회가 들어 있습니다. 보통 김밥에 육회가 들어있는 경우는 잘 보지 못했는데 가격은 김밥치고 조금 가격이 나가는 편이었지만 육회가 들어있어서 맛도 있고 고급스러운 김밥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이건 예전에 홀에 방문해서 육회김밥, 토핑떡볶이(핫도그), 납작비빔만두를 시켜서 먹었는데요. 홀은 이렇게 레트로 감성으로,. 옛날 할머니집을 떠올리게 하는 복고풍의 식기와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원래 이곳은 홀에서만 먹을 수 있던 곳이었는데 맛이 괜찮다보니 성화에 힘입어 배달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독특한 육회김밥과 매콤한 떡볶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
배달로도 즐길 수 있지만 직접 가서 먹으면 레트로풍의 느낌도 느끼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