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삼산 맛집] 울산 삼산 곱창전골 맛집 기승전골

2020. 4. 21. 00:00
  • -

[울산 삼산 맛집] 울산 삼산 곱창전골 맛집 기승전골




기승전골

010-3484-2252

울산 남구 삼산로266번길 23 (삼산동 1476-9 1층)

평일 17:00~01:00

(주말에는 03시 마감)


부산 서면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기승전골이 울산 삼산에도 생겼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기승전골은 유튜버 문복희가 먹어서 더욱 유명해지기도 한 곳 인데요. 체인점이긴 하지만 가게외관이나 인테리어도 전골집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예쁘게 되어 있습니다. 



기승전골 가게 외관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느낌의 외관이었습니다. 



먹방 유튜버 문복희가 먹어서 유명해지기도 했구요.



서면에서 유명한 전골 맛집이었다고 하는데 이렇게 울산까지 체인점이 생겼네요.



토요일 저녁시간이어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전골을 팔기 때문에 가게 회전이 빠르지 않기도 하고 매장 내부가 엄청 큰 편이 아니라서 그런것도 있겠네요. 



웨이팅 할때 앉아있을 수 있는 의자가 밖에 마련이 되어 있구요. 강아지도 눈에 띄어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기승전골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마감시간은 평일 1시마감, 주말은 3시마감입니다.



잠시 기다리니 자리를 안내해주셨습니다. 위는 기승 전골의 메뉴판입니다. 가게 이름이 기승전골인만큼 전골이 메인 메뉴인데요. 기승전골, 곱도리전골, 대창전골, 순대전골 이렇게 네 가지 전골 메뉴가 있습니다. 각종 추가메뉴도 보이네요.


저는 기승전골 소짜와 우동사리를 주문했습니다. 기승전골은 소고기와 순대 그리고 대창이 모듬식으로 들어가 있는 메뉴입니다. 



웨이팅을 좀 오래 했더니 사이다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기본적으로 테이블에는 버너와 물 밑반찬, 앞접시가 세팅됩니다.



기승전골 가게 내부의 분위기는 조명도 분위기가 있고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전골집스러운 느낌보다는 모던하면서도 화이트색상과 우드톤이 어우러져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또한 주방의 경우 오픈되어 있기도 합니다.



인테리어와 조명 등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쓴게 보이더라구요. 깔끔한 분위기라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기승전골의 밑반찬입니다. 오이절임, 김치, 염통이 나왔습니다. 염통의 경우 약간 양념이 되어 있어서 짭짤 고소했구요. 오이도 약간 절여져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김치도 역시 곱창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좋은 반찬인 듯 했네요.



잠시 후 메인메뉴인 기승전골이 나왔습니다. 양이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기대했던것 보다 비주얼이 괜찮았습니다. 소고기랑 깻잎이 수북히 쌓여 있었고 안에는 대창이랑 순대도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순대도 안쪽에 많이 있는데요 일반적인 당면순대가 아니라 커다란 순대가 들어 있었네요. 순대전골을 시킨것도아닌데 순대도 꽤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순대가 큼직해서 몇개만 먹어도 배가 부를정도더라구요.


기승전골 국물도 진해서 안주로 먹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구요. 안에 탱글탱글한 대창과 각종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었습니다. 약간 국물이 기름기가 있는건 어쩔 수 없는것 같았네요. 우동사리의 경우 안에 있어서 잘 보이지는 않는데 쫀득쫀득 맛있었습니다. 



곱창전골을 먹을때 볶음밥을 먹지 않을수가 없겠죠 여기는 볶음밥이 셀프볶음밥이라고 하는데 이렇게 밥과 김 참기름 등을 넣어서 그릇에 담아서 주면 알아서 볶아먹으면 됩니다.



완성된 볶음밥의 모습입니다. 1인분에 1500원인데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구요. 기승전골만 먹었을때도 양이 엄청 많아서 배가 조금 불렀는데 볶음밥까지 먹고 나니까 배가 빵빵해질 정도였네요. 볶음밥의 경우 치즈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데요. 치즈 토핑을 추가하게되면 위에 덮을 뚜껑도 주신다고 하네요.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추가해서 드셔도 맛있을것 같아요.


가게가 넓지 않아서 저녁시간에 가면 대기를 해야한다는 점이 어쩔수 없으면서도 조금 아쉬웠지만, 전골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어서 만족했던 식사였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날이 풀려서 웨이팅 할만하더라구요. :)


가성비도 괜찮았고 푸짐한 양의 전골과 볶음밥까지 최고였습니다.

삼산에서 안주 겸 식사하기에도 좋은 기승전골에서 한끼 추천드립니다.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