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성남동 초밥] 중식과 일식의 만남 울산 성남동 스시반점
스시반점
울산광역시 중구 성남동 중앙길 58 (성남동 190-233 1층)
052-223-0005
매일 11:30~22:00 일요일 휴무
성남프라자 옆 공영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는 스시반점 입니다. 공영주차장이 근처에 있어서 위치가 정말 좋은데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곳은 중식과 일식을 같이 하는 곳입니다. 중식도 먹고싶고 일식도 먹고싶은 경우가 가끔씩 있는데요. 그럴땐 고민 할 필요 없이 스시반점에서 두가지 다 먹을 수 있습니다! 또는 나는 초밥을 먹고 싶은데 같이 가는 사람이 초밥을 먹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때 중식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가게 앞에는 이렇게 블랙보드가 세워져 있어서 대표 메뉴들이 다양하게 적혀져 있습니다. 밥류, 요리류, 다양한 세트메뉴에 대해서도 적혀 있습니다.
가게 내부에는 자리마다 메뉴판이 있는데요. 2인초밥 세트메뉴, 일식 메뉴, 중화요리 , 밥류 그리고 음료 및 주류가 있는데, 다양한 술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2인초밥 세트메뉴 중 짬뽕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초밥 20p와 짬뽕이 함께 나오는 구성인데요. 가격이 3만원도 되지 않는 27,000원 입니다. 정말 가격대가 괜찮더라구요.
중식 메뉴의 경우는 맵기를 정할수도 있습니다. 순한 맛, 매운 맛 고를 수 있습니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요리하는게 전부 다 보입니다. 중식 메뉴를 만들때는 웍을 현란하게 흔드시더라구요. 직원분들도 전부다 친절하셨습니다.
가게 내부의 분위기는 일본의 선술집 느낌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 대신 이곳은 둥굴레차를 주더라구요.
기본찬입니다. 간장 등과 단무지, 샐러드, 장국이 함께 나옵니다.
샐러드는 유자소스가 올라가서 상큼한 느낌이었습니다.
장국에는 게가 들어갔더라구요. 시원한 맛이 났습니다 :)
잠시 후에 초밥이 나왔습니다. 20피스로 되어있고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곳 초밥은 밥양이 좀 적고 초밥이 크게 있는데요. 밥이 너무 많이 들어있는것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초밥에 와시비가 좀 적게 들어가 있는데 와사비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옆에 있는 와사비를 찍어서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D
초밥이 나온 뒤 짬뽕이 나왔습니다. 커다란 그릇에 양도 엄청 많이 나왔습니다. 비주얼 대박이지 않나요 :D
일식과 중식을 같이 한다고 두가지 다 애매한게 아니라, 두 가지 다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더라구요.
짬뽕은 보시다시피 굉장히 빨간 국물인데요 얼큰하고 진한 맛이었습니다. 국물양도 엄청나게 많았는데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해산물도 쭈꾸미, 오징어, 새우 등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초밥을 먹을때는 보통 우동을 같이 많이 먹곤 하는데 짬뽕과 함께 먹으니까 색다르기도 하고 묘하게 잘 맞아서 맛있었습니다.
스시반점은 성남동에 있어서 데이트코스로 가기도 좋고,
일식과 중식중에서 고민이 될 때 한 가지만을 선택하기 힘드시다면 이곳에서 에서 두 가지 메뉴 모두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시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짬뽕을 엄청 맛있게 먹고 나온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울산 중구 초밥 맛집 스시반점 추천드립니다 :D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