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엽떡 허니콤보] 엽떡(엽기떡볶이)과 교촌치킨 허니콤보 실패하지 않는 조합

2020. 4. 14. 00:00
  • -

[엽떡 허니콤보] 엽떡(엽기떡볶이)과 교촌치킨 허니콤보 실패하지 않는 조합



안녕하세요. 엽떡과 허니콤보라는 꿀조합 여러분들은 드셔보셨나요? 자극이고 맛있는 음식이 만나서 시너지 효과를 내는 조합입니다. 엽기떡볶이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떡볶이 프랜차이즈죠 교촌치킨도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모르시는 분이 없을텐데요. 배달비 시스템을 처음으로 도입한 곳이 교촌치킨이기도 하죠.. 엽떡은 매운맛이 강하고 허니콤보는 단짠의 맛이 강한데요. 매운 엽떡과 달콤짭짤한 허니콤보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엽떡을 먼저 주문했는데요. 최근에 엽떡 어플이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어플을 사용하면 배달비 무료와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주문 홀주문도 가능하고 저는 배달주문을 했습니다. 엽떡시키실때는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아무래도 배민을 이용하기보다는 어플에서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교촌치킨은 전용 앱을 사용해도 전화주문을 해도 모두 할인혜택이 없고 배달비 또한 별도로 추가됩니다. 그래서 그냥 별도의 할인 없이 주문했습니다. 




엽떡 어플 실행화면 입니다.



로그인 하고 이용하실수 있으며 네이버나 카카오로 간편 가입도 가능합니다.



메인화면입니다. 중간에 있는 배달주문을 터치하면 손쉽게 배달을 시킬 수 있습니다. 



주문 매장 배달지 등과 주문할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하면 끝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엽떡 엽기반반 초보맛에 치즈, 중국당면 추가, 계란찜 이렇게 해서 가격은 총 21,500원인데 어플 할인을 받아서 20,500원에 결제했습니다.



주문하니까 스탬프도 주더라구요.



엽떡에서는 4월 한달간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서 4시사이 모바일앱 주문 즉시 5,000원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이는 일일 2천명 한정이라서 금방 끝나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2시 8분에 주문했는데도 5,000원 할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2시가 되자마자 바로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주문하고 30분정도 뒤에 엽기떡볶이가 도착했습니다.



방문 포장시 3,000원 할인 / 배달 주문시 1,000원 할인이 됩니다.



써핑쿨 복숭아와 단무지도 함께 왔네요. 치즈는 뿌려져서 오지 않고 봉지에 따로 담겨져서 왔습니다. 



국물이 많고 안에 햄, 중국당면, 어묵, 떡 등이 들어있습니다. 초보맛인데도 아주 살짝 매콤합니다. 



봉지에 담겨진 치즈를 넣고 뚜껑을 닫았습니다.



계란찜 입니다. 계란찜은 물이 좀 많고 먹음직스럽지는 않더라구요..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나쁘지 않게 먹긴 했는데 계란찜만 단독으로 먹어보면 싱거웠습니다. 모든 지점에서 이런건 아니겠죠.. 이곳에서만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으로 교촌치킨입니다.



웨지감자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배달원이 오픈하는 경우가 있어서인지 스티커를 붙여서 봉인해놨더라구요. 조금이라도 뜯으면 바로 티가 날듯 합니다. 사소하지만 정말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먹음직스럽죠 허니콤보는 먹을때마다 맛없던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양도 정말 많습니다.



웨지감자입니다. 칠리소스도 함께 배달 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허니콤보에 엽떡 소스를 찍어서 치즈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칼로리는 폭탄이겠지만 이 순간만큼은 입안이 엄청 행복했습니다. 엄청 자극적인 맛입니다.



엽기떡볶이와 허니콤보 조합은 정말 안먹어보셨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권하고 싶네요. 엽떡 국물에 치킨을 푹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됩니다. 자극적인 매콤함과 달콤함을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건강과는 거리가 먼 음식들이지만 가끔씩 스트레스도 풀 겸 이렇게 먹으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엽떡 사이드로 베이컨, 중국당면, 핫도그 등 다양하겠지만 다른 무엇보다 최고의 꿀조합은 허니콤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단점은 좀 두개 모두해서 4만원 정도라 가격이 비싸다는 점과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좀 많아서 다음날 까지 먹어야 한다는 점이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