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돈가스 맛집] 울산 옥동 돈가스 맛집 이끼이끼
이끼이끼
052-267-8907
울산 남구 문수로302번길 9
평일 11:30~15:00
토요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일요일 휴무 / 공휴일 영업 안내는 인스타그램 공지
울산에 치즈돈가스가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이끼이끼라는 곳인데요. 연돈의 치즈돈가스에 버금가는 그런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하고 찾아가봤습니다. 이곳은 일반적인 음식점과는 다르게 평일에는 11시30분부터 15시 까지 점심 장사만 하시더라구요. 그 이유는 사장님께서 손을 다치셔서 한동안 가게 영업을 안하고 쉬셨다가, 현재는 운영하고 있지만 손 재활치료 문제로 인해 영업시간을 단축하여서 운영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동네에 있고 눈에 띄는 곳에 있지 않아서인지 숨은 맛집이라고도 불리더라구요.
이끼이끼 식당 정면입니다.
앞에는 입간판으로 영업 시간이 적혀 있습니다. 아직까지 영업시간이 짧아서 평일에는 점심 시간에만 드실 수 있습니다.
재활치료 때문에 영업시간 조절을 하게 된 점을 메뉴판에도 적어놨습니다. 빨리 회복되셔서 평일 저녁시간에도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특등심의 경우 하루에 8개 한정 메뉴입니다. 그런데 토요일에는 종일 영업을 하기 때문에 두배로 준비하신다고 하네요.
이곳의 추천메뉴 치즈돈가스 입니다. 특등심도 맛있어 보였지만 저는 치즈 돈가스를 먹고자 미리 마음먹었기 때문에 치즈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이끼이끼 메뉴판입니다. 추천메뉴 외에도 치킨가스, 생선가스, 안심 돈가스 등 다양하게 있으며 식사메뉴로는 소고기 덮밥, 돈까스 덮밥, 사이드 메뉴로는 미니우동과 새우튀김도 있습니다.
음료로는 맥주를 판매하고 있네요.
이끼이끼 내부입니다. 방문하자마자 손님이 엄청 많았는데 손님이 좀 빠지고 찍었네요. 천제적으로 깔끔한 느낌입니다. 테이블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피크시간대에는 웨이팅을 할 수도 있겠네요.
식사 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셀프로 가져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소스는 두종류가 테이블에 놓여져 있는데요. 녹색통에 든 소스가 샐러드 소스이고, 오른쪽에 있는 소스가 돈까스 소스입니다. 먹을만큼 담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장국, 밥, 단무지, 김치, 샐러드와 함께 나옵니다.
치즈돈가스입니다. 치즈가 엄청나게 많이 들었네요. 가득차다 못해 넘쳐 흘러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튀김옷도 엄청 바삭해보이고 처음에는 네 조각 이길래 양이 너무 적은게 아닌가.. 했는데 안에 치즈도 꽉꽉 들어있고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고급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은 이 치즈돈가스의 비주얼은 정말 대박입니다.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제주도 연돈까지 못가더라도 울산에서 이정도 치즈 돈가스를 먹을 수 있다니.. 놀라웠네요.
먹는 내내 길게 늘어나는 말랑말랑한 치즈와 함께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구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은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직접 만드신거라고 하는데 레몬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치즈돈가스는 12,000원인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돈가스의 퀄리티가 괜찮아서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이 가격에 먹을만 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울산에서 요즘 가장 맛이 괜찮고 숨겨진 맛집이라는 이끼이끼,
돈가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먹어보라고 권해드리고 싶은 곳 입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