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성안동 맛집] 울산 성안동 맛집 빈티큐어라운드

2020. 5. 20. 00:00
  • -

[울산 성안동 맛집] 울산 성안동 맛집 빈티큐어라운드




빈티큐어라운드

070-7553-3240

울산 중구 함월 7길 17 (성안동 828-7)

매일 11:00 ~ 00:00

화요일 휴무


오늘은 울산 함월루 옆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층은 포어레스트라는 카페이며,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앞에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4~5대 정도밖에 댈 수 없을정도로 협소하기 때문에 만약 주차장이 가득 차있다면 함월루 주차장이랑 매우 가까우므로 그쪽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빈티큐의 외관입니다.



이쪽이 입구구요. 입구 바로 오른쪽에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직원분이 앉고싶은 자리에 앉은 뒤 벨을 누르라고 안내를 해주셨는데요. 이곳은 뷰를 볼 수 있도록 좌석이 특이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







각종 와인과 맥주 등도 팔고 있었습니다. 술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서 술은 주문하지 않고 파스타와 리조또 그리고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태양초 파스타와 트러플오일 리조또 입니다.



중간 자리에서 보이는 뷰입니다. 6시쯤에 방문해서 해가 완전히 지지 않았는데요. 이곳은 야경으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늦은 저녁시간에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중앙에 작게 보이는게 함월루입니다.




잠시 후 메뉴가 나왔습니다. 트러플 오일 리조또입니다.



그리고 태양초 파스타입니다.



저는 트러플 오일 리조또가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했는데요. 한 입 먹어보니 이때까지 다른곳에서 먹었던 리조또중에서 제일 맛있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맛있더라구요. 트러플이 가미되어 비주얼도 한층 살아나고 특유의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태양초 파스타입니다. 각종 해물들이 들어가 있고 맵단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칼칼한 매운맛과 단맛이 공존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하구요. 태양초 라인의 리조또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매콤한게 맛있어서 리조또로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D



함월루가 보이는 뷰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그동안 먹어보지 못했던 그런 맛의 리조또도 즐길 수 있었고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태양초파스타를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단순히 맛있는걸 먹는게 아니라 멋진 뷰까지 볼 수 있어서 맛이 두배로 괜찮았던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식사를 마치고 나면 1층에 있는 포어레스트 카페에서 영수증을 보여주고 커피메뉴 3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식사 후 카페에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어레스트 카페도 굉장히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은 곳이더라구요.


다음번엔 완전히 해가 지는 시간에 와서 제대로된 야경을 즐겨 봐야겠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 뷰를 보면서 힐링 할 수 있었던 그런 시간이었네요. 울산 분들께서 아직 가보지 않으셨다면 빈티큐어라운드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