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치킨매니아 레게노치킨] 치킨매니아 레게노치킨 시리즈 허니치킨세트

2020. 5. 24. 00:00
  • -

[치킨매니아 레게노치킨] 치킨매니아 레게노치킨 시리즈 허니치킨세트 



제가 예전 포스팅에서 교촌치킨 허니콤보와 엽기떡볶이의 조합을 추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허니콤보와 엽기떡볶이를 각각 주문하게되면 배달료도 2번 붙고 가격도 비싸서 솔직히 한번 먹을때 좀 부담이 되는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치킨매니아에서 이번에 레케노치킨 1탄 허니치킨세트를 출시했습니다. 두가지 메뉴를 세트메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허니콤보와 비슷한 느낌의 치킨과 매운맛이 나는 맵떡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떡볶이 맵기 조절은 되지 않지만, 매운떡볶이를 못드시는 분들께서는 달달한 떡볶이로 바꿔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치킨을 사랑하는 사람들 치킨매니아 입니다.



치킨매니아 레게노치킨 허니치킨세트의 가격은 20,900원 입니다. 구성은 기본적으로 콜라 500ml, 치킨무, 떡볶이, 치킨 1마리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시킨 지점에서만 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비타민C가 풍부한 오렌지를 하나 주네요.



치킨을 먹고나서 후식으로 먹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오렌지가 달고 맛있더라구요.



레게노치킨 시리즈 1탄 허니치킨편 이라는 말은 2탄, 3탄도 쭉쭉 나올 예정이라는 것 같은데요. 허니콤보에 엽떡 조합을 대놓고 벤치마킹한 느낌이 나지만 그래도 조합 하나만큼은 인정입니다. 이렇게 먹으면 맛없을 수가 없죠. 단짠의 치킨과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콤함까지 겸비한 세트입니다.



맵떡의 경우 양은 이정도입니다. 2,000원을 추가하면 치즈 추가도 가능합니다. 국물이 조금 있어서 치킨을 푹 찍어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매운게 엽떡이랑 비슷하긴 하지만 끝맛에 약간 단맛이 나서 완전 똑같지는 않더라구요.



다음으로는 허니치킨입니다. 비주얼이 딱 봐도 단짠단짠의 느낌을 내뿜고 있더라구요. 양념색이 허니콤보보다 조금 더 진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감자튀김과 치즈볼2개는 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레게노치킨 허니치킨세트는 날개와 다리부분으로 이뤄져 있어서 맛있는 부위로만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윤기좔좔 맛있어보이죠 ㅎㅎ



떡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삶은계란을 넣어서 먹어도 너무 맛있을것 같네요.



치즈볼도 안에 치즈가 살살 녹고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치즈볼은 BHC의 치즈볼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치킨매니아의 치즈볼도 맛있지만요 :)



먹고나서 리뷰를 쓰고 있는데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치킨매니아의 레게노치킨 허니치킨세트를 시켜서 먹어보니까 이제는 교촌과 엽떡에서 각각 따로 시킬 필요 없이 이렇게 세트메뉴로 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치킨도 허니콤보보다 좀 더 짠맛과 단맛이 강한데요. 오히려 강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허니콤보보다 입맛에 더 맞을수도 있겠네요. 맛도괜찮고 양도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다음에 또 이 조합으로 먹고싶으면 치킨매니아에서 주문해야겠습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