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울산 남구 무거동 짚신매운갈비찜

2020. 5. 30. 00:00
  • -

[짚신매운갈비찜] 울산 남구 무거동 짚신매운갈비찜




짚신매운갈비찜

052-249-0933

울산 남구 대학로 94번길 5-15(무거동 618-14)

매일 11:00~24:00


무거동에 있는 짚신 매운갈비찜에 다녀왔습니다. 짚신매운갈비찜은 체인점인데요. 스트레스 풀리는 매운 맛으로 유명한 곳 입니다. 국물이 많아서 떠먹기도 좋고 밥에 비벼먹기도 좋습니다. 매운게 땡기고 갈비찜이 먹고싶은날에는 이곳에 종종 방문합니다. 주차장은 자체적으로는 따로 없고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돼지갈비찜과 소갈비찜 중 선택하고 매운맛을 또 선택해야합니다. 맵기는 10%부터 100%까지 있습니다. 예전엔 40%가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사라진 것 같네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주로 30%를 먹구요. 50% 부터는 꽤나 맵습니다..



갈비찜을 파는곳인데 신메뉴로 치즈볼이 출시했네요. 참치마요도 4,500원에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곁들이는 메뉴도 다양합니다. 사리추가, 치즈토핑, 밥볶음, 참치마요 주먹밥, 주먹밥, 계란찜, 순두부탕, 고추만두, 떡갈비 등 정말 은근 메뉴가 많네요. 



콩나물이 큰 그릇에 담겨져 나오는데요. 갈비찜에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맛있는 양파절임도 있구요.



이곳에서는 특이하게 천사채 샐러드를 줍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되게 재미있어요. 저는 짚신에 가면 이 천사채 샐러드를 엄청 많이 먹습니다.



양배추와 당근도 줍니다.



원산지 표지판 입니다. 돼지갈비찜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미국산이군요. 소갈비찜에 들어가는 소고기는 호주/뉴질랜드산 입니다.



갈비찜을 뒤에서 한참 조리하시면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가져다주셨습니다. 거기에 바로 콩나물을 투하했습니다.



거의 다 만들어져서 왔기때문에 콩나물만 살짝 익혀 먹으면 됩니다.



먹음직스럽게 잘 익은 모습입니다. 직원분께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기 때문에 따로 자를 필요가 없는점도 너무 좋네요.



짚신 매운갈비찜 고기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구요. 야들야들 합니다~



콩나물과 함께 먹어도 맛있구요.



안에는 버섯도 들어있으며



많지는 않지만 기본적으로 떡사리도 들어 있습니다.



이 날 볶음밥도 먹을까 고민했지만 그냥 공기밥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볶음밥은 맛이 날마다 일정하지 않고 볶아주시는 직원분에 분에 따라서 맛이 조금 바뀐다는 소문을 들어서 짚신에서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짚신매운갈비찜은 곁들일 수 있는 메뉴도 다양하구요. 기본적으로 매운맛이 강하기 때문에,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스트레스도 풀면서 맛있는 갈비찜을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D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