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동구 맛집] 울산 동구 고기짬뽕 맛집 대구짬뽕정

2020. 6. 7. 00:00
  • -

[울산 동구 맛집] 울산 동구 고기짬뽕 맛집 대구짬뽕정 



대구짬뽕정

울산 동구 대송로4 (일산동 457-9 대구짬뽕정)

052-209-2416

매일 11:00~21:0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울산 동구에 있는 짬뽕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기짬뽕으로 유명한 대구잠뽕정인데요. 최근에 장사가 잘되서 그런지 가게를 확장하기도 했더라구요. 평소에 짬뽕은 해물이 들어간 짬뽕을 많이 드실텐데요. 이곳은 고기가 들어간 짬뽕이라 시원한 국물보다는 진한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대구짬뽕정 가게 입구입니다. 바로 오른쪽에 짬뽕정이라는 간판이 있는데요. 제가 따로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같은 집이고 확장공사를 했다고 하네요~



대구짬뽕정 메뉴판입니다. 고기짬뽕부터 크림짬뽕, 군만두, 짜장면, 찹쌀탕수육까지 맛있는 메뉴가 정말 많네요. 저는 고기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가격이 온도로 표시되어 있어서 독특합니다. 




가게에 은근 테이블이 많지만 피크시간대에는 자리가 꽤 찹니다. 대구 짬뽕정은 주문을 받고 즉석으로 요리되기 때문에 15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 하네요.



셀프 코너도 있습니다. 이곳에서 물티슈, 단무지, 양파, 춘장 등을 셀프로 얼마든지 이용하실 수 있고. 무엇보다 밥도 셀프로 무료라는 사실! 대박이죠.. 밥도 먹고싶은만큼 얼마든지 퍼서 먹으면 됩니다. 



셀프코너에서 양파와 단무지를 퍼왔습니다.



이곳의 고기짬뽕은 사골육수와 고기가득한 짬뽕정의 대표 메뉴입니다.  



짬뽕 -정 : 정성을 담다 라는 뜻의 이름이었네요.



시간이 10분정도 지나서 고기 짬뽕이 나왔습니다.



양이 꽤 많습니다. 안에 면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국물을 한입 떠먹어보면 진한 국물맛에 놀라게 되는데요. 국물이 계속 당겨서 자꾸만 먹게됩니다.



고기짬뽕인 만큼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진한 국물과 매콤한 맛 그리고 쫄깃한 면발까지 개인적으로 동구에서 고기짬뽕은 대구짬뽕정이 가장 맛있는 집이 아닌가 싶네요. 이 날 탕수육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꿔바로우 스타일의 찹쌀 탕수육이더라구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탕수육도 함께 먹어봐야겠습니다. 


대구짬뽕정은 전메뉴 포장도 가능하고 전화배달 및 배달의민족 배달도 가능한 곳이라고 합니다. 인스타 계정도 있으니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인스타 계정도 참고해보세요 ㅎㅎ


대구짬뽕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ng2092416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