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동구 맛집] 울산 동구 일산지 보리밥이 맛있는 곳 보리꽃

2020. 6. 9. 00:00
  • -

[울산 동구 맛집] 울산 동구 일산지 보리밥이 맛있는 곳 보리꽃




보리꽃

울산 동구 해수욕장10길 74 

(울산 동구 일산동 979-7)

052-252-4004

매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5시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 쪽에 있는 보리꽃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원래 대왕하이루 라는 곳이었는데요. 대왕하이루는 오리고기로 유명한 집이었는데 메뉴가 추가되고 작년 10월부터 보리꽃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주차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입구쪽에 테라스가 있고, 또 반대쪽 테라스에는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울산 동구 일산지 보리꽃 입구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3시부터 5시까지! 잘 확인하고 방문하셔야 헛걸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바로 우측에는 방이 있구요. 좌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있구요.



내부는 이렇게 꽤 넓은편입니다. 안쪽에도 방이 있네요.


옆에는 큰창으로 되어 있어서 바다뷰를 즐기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보리꽃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강된장 보리밥과 고등어구이를 주문했는데요. 보리밥 말고 흰쌀밥이 먹고 싶은 분꼐서는 공기밥을 주문하실 때 흰쌀밥으로 달라고 하면 그렇게 가져다 주십니다. 추가주문시 흰쌀밥 혹은 보리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고등어구이는 기본적으로 보리밥 메뉴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추가해서 드셔야 합니다. 


보리밥 뿐만 아니라 영양솥밥, 해물파전, 곤드레 솥밥, 오리불고기, 오리훈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기본찬입니다. 다양한 반찬들이 있는데요. 큰 대접에 보리밥과 나물을 넣고 슥슥 비벼 먹으면 됩니다. 



고등어 구이 입니다. 고등어 크기가 꽤 커서 살도 통통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습니다.



된장찌개도 굉장히 먹음직스럽습니다.



강된장은 2인당 1개를 준다고 합니다. 양이 꽤 많이 들어있어서 조금씩 넣어서 간을 맞춰 비벼 드셔야 합니다. 다 넣어버리면 엄청 짜게 드셔야 합니다..



나물과 강된장을 함께 비벼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보리밥을 먹으니까 마치 시골에서 강된장 보리비빔밥을 해먹는 느낌도 들고 좋았습니다. 평소에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한식이 땡기는 하루였는데 보리밥은 정말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따뜻한 보리밥과 함께 마음도 든든 속도 든든한 하루였습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