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엽기떡볶이 엽기닭볶음탕] 동대문엽기떡볶이 엽기닭볶음탕

2020. 6. 14. 00:00
  • -

[엽기떡볶이 엽기닭볶음탕] 동대문엽기떡볶이 엽기닭볶음탕



평소에 동대문엽기떡볶이에서는 맨날 엽떡만 시켜먹다가 오늘은 색다르게 엽기닭볶음탕을 주문해봤습니다. 국물닭발도 맛있다고 하던데 일단 그건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식사로 먹을거라서 엽기닭볶음탕을 선택했습니다. 엽기떡볶이도 배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떡볶이보다 닭볶음탕이 배달하는데 시간이 좀 더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한시간정도 기다려서 배달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2만 4천원이구요. 중국당면을 2,500원에 추가해서 총 26,500원을 결제했습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기닭볶음탕 입니다. 이렇게 포장되어 옵니다.



구성은 닭볶음탕, 써핑쿨, 단무지, 일회용수저 입니다.



일단 처음 열어봤을때 첫인상은 국물이 굉장히 많으면서 새빨간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안에는 닭, 감자, 당면, 떡 등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엽기 닭볶음탕도 엽기떡볶이처럼 매운맛 단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엽기닭볶음탕은 기본적으로 닭한마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닭에 양념도 잘 배여있더라구요. 한입 먹어보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여기는 당면사리가 들어있습니다. 국물이 엄청 배여있어서 맛있더라구요.



떡사리도 조금 들어있습니다. 



감자도 잘 익었구요. 



일반 얇은 당면도 맛있지만 이렇게 저는 넓적한 중국당면이 더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제가 시킨곳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중국당면이 너무 적게들어있는 점은 좀 아쉬웠습니다.


엽기닭볶음탕은 밥이랑 같이 먹기 참 좋은 메뉴인것 같은데요. 엽기떡볶이 양념과는 약간 다른느낌이지만 그래도 맵긴 엄청 매워서 밥이 필수입니다. 


양도 많아서 여러명이서 시켜서 먹기도 좋은 메뉴인 것 같구요. 두명이서 먹었는데도 저는 양이 꽤 많아서 남겼습니다. 엽기떡볶이를 먹다가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으시다면 엽기닭볶음탕 추천드릴만할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저는 사실 이번에 먹어보고 엽떡에서 떡볶이보다 닭볶음탕을 더 맛있게 한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다음번에도 또 시켜먹어야겠습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