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무거동 맛집] 울산 무거동 퓨전 가정식 맛집 혜화문식당
혜화문식당 무거점
울산 남구 대학로 88 (무거동 619-5)
052-225-1905
영업시간 : 11:00~21:00
주차장 없음
오늘은 무거동에 있는 혜화문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퓨전 가정식 맛집으로 무거동 뿐만 아니라 성남동과 삼산동에도 있다고 하는데요. 대략적인 위치는 파리바게트가 있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의 지도와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입구에는 이렇게 문이 하나 있구요.
유리문도 하나 있습니다.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이 적혀 있습니다.
혜화문식당은 가장 먼저 셀프계산대에서 앉을 자리를 선택한 후 메뉴를 선불로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가게 입구 바로 옆에 보면 이렇게 셀프 계산대가 있습니다. 현금 및 카드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바로 옆에는 손소독제와 정수기도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자리로 주문한 메뉴를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십니다.
저는 치킨가라아게정식과 양념부타구이 정식(고추장 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혜화문 식당 내부는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장은 생각보다 꽤 넓은편이고 화이트톤의 테이블 및 의자가 있으며 초록색 톤의 포인트 컬러를 사용한 모습이네요. 음식점이 아니라 카페라고 해도 믿을 듯한 그런 인테리어 였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가장 먼저 치킨 가아라게 정식입니다. 치킨은 5조각이 나오구요. 카레와 밥이 있고 콩나물국을 포함하여 샐러드 등 여러가지 밑반찬이 나옵니다.
다음으로는 고추장불고기 정식입니다. 딱 봐도 알수 있듯이 밥의 양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고기도 나름 괜찮았고 고추장불고기가 꽤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샐러드 입니다.
콘 마카로니도 있구요.
비엔나 소시지 3개 구요.
김치와 양파절임도 있구요
마지막에 음식을 다 먹고 후식으로 먹을 수 있게 요구르트도 주더라구요.
콩나물국도 조금 나와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무난하고 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카레의 맛도 나름 괜찮았구요. 고추장불고기 정식의 경우 양념을 직접만들어서 그런지 이 집만의 양념이 된 것 같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밑반찬도 안먹는 반찬이 나오는게 아니라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고 다들 잘 먹는 반찬들만 다 나와서 좋았구요. 밥이 굉장히 많아서 아마 대부분 여기서 드시면 밥을 조금 남길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직원분들께서도 친절하고 가게도 깔끔한 분위기라서 한끼 식사 하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혼자서 먹기에도 좋을 것 같고 무엇보다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와서 좋았네요. 무거동에서 퓨전 가정식 찾으신다면 혜화문식당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