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신정동 맛집] 울산 신정동 맛집 수정간장게장

2020. 6. 20. 00:00
  • -

[울산 신정동 맛집] 울산 신정동 맛집 수정간장게장




수정간장게장

울산 남구 봉월로 82번길 50-2 (울산 남구 신정동 627-1)

052-265-3509

유료 주차장 이용 시 30분 요금을 지원


울산 시청 근처에 위치해 있기도 하고, 신정시장 남문 앞에 있는 수정간장게장입니다. 간장게장은 예전에 덕하에 있는 효정밥상에 가서 먹고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효정밥상 포스팅 바로가기(클릭)] 효정밥상의 경우 맛은 좋았지만 아무래도 시내로 부터 위치가 너무 떨어져 있어서 접근성이 별로 좋지 못합니다. 그래서 먹고싶을 때 금방 가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곳은 아무래도 시청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괜찮은 편이구요. 포장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밥도둑 맛집 수정간장게장 이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역시 간장게장은 밥도둑이죠 :)



메뉴는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 게살비빔밥 이렇게 있습니다. 간장게장은 8,000원인데 양념게장은 1,000원이 더 비싸네요. 2인분이 기본입니다.


저는 간장게장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길쭉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적당히 앉을 자리가 있었구요. 기본적으로 테이블마다 비닐이 깔려져 있었고 위생장갑과 가위도 세팅되어 있습니다.



주차의 경우 유료주차장 이용시 30분 요금을 지원해준다고 하네요. 앞에 마땅히 주차할 공간이 없어서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는게 편리할 듯 합니다.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니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가장 먼저 된장찌개입니다. 뚝배기에 나오며 구수한 맛이 나는 된장이었습니다. 



가자미조림도 밑반찬으로 먹음직스럽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외에도 김치, 콩나물, 어묵, 연근, 가지무침 등도 있었구요.



게장을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김과, 오이무침도 있었습니다. 밑반찬 개수가 꽤 많은 편이었습니다. 



간장게장의 비주얼입니다. 1인분당 2마리씩인것 같습니다. 2인분이라 게가 네마리가 들어있네요. 간장이 적당히 짭짤하고 맛있었습니다. 왜 밥도둑이라고 했는지 알 수 있을정도로 밥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게장을 먹으면서 밥도 먹고 된장찌개도 먹으면 입이 정말 행복해집니다. 



안에 살이 꽉차있습니다. 역시 간장게장은 젓가락으로 집어 먹는것 보다는 위생장갑을 끼고 손으로 먹어야 제맛인 것 같습니다. 게딱지에 밥을 비벼 먹어도 정말 맛있구요 :D


1인분에 8천원이면 가격이 꽤 괜찮다는 생각이 드는데 반찬도 많이 나오고 게장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근처에 사시는 분들께서는 포장해서 집에서 드시는것도 좋을 것 같구요. 시청 부근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기 때문에 게장이 생각날때마다 종종 방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