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일산지 맛집] 울산 동구 일산지 맛집 원플레이트

2020. 6. 22. 00:00
  • -

[울산 일산지 맛집] 울산 동구 일산지 맛집 원플레이트 




원플레이트

052-252-1469

울산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652 (일산동 945 테라스파크 A동 2층)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17시

월요일 휴무


오늘은 울산 동구 일산지에 있는 원플레이트에 다녀왔습니다. 테라스파크 A동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간도 상당히 넓고 깔끔해서 가족단위로 오거나 단체로 오셔서 편안하게 식사 하기에도 괜찮은 곳입니다. 15시부터 17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고 월요일 정기 휴무이기때문에 반드시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차의 경우 테라스파크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고 계산한 뒤에 차 번호를 말해주면 무료 주차시간도 등록 해줍니다.




메뉴판 앞에는 이렇게 오픈시간과 마감시간 등이 적혀 있었습니다.





메뉴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이곳은 피자메뉴도 정말 유명한 곳인데, 저는 피자는 주문하지 않았구요. 뚝배기 해산물 크림 파스타와 치킨 빠에야 그리고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내부가 넓은편이구요. 창가쪽 자리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다가 보이는 뷰인데 그쪽은 이미 사람들이 가득 찼더라구요.. ㅠㅠ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면 이렇게 접시, 물, 물티슈를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식전 빵이 3가지 맛으로 나왔는데요. 따끈따끈 쫄깃쫄깃 맛있더라구요.




잠시 후 음식이 나왔습니다. 치킨 빠에아 입니다.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지구요. 안에 닭고기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어서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정말 만족스러우실 것 같아요. 치즈도 들어있어서 정말 괜찮았습니다. 



다음으로 뚝배기 해산물 크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안에 각종 해산물이 잔뜩 들어있고 뚝배기에 담겨있어서 재미있으면서도 예쁜 비주얼이더라구요. 크림파스타라서 느끼하지 않을까 생각을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까 살짝 매콤하기 때문에 전혀 느끼하지 않고 크림까지 다 먹게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곳에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뚝배기 파스타를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크림 파스타가 아닌 뚝배기 토마토 파스타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닭고기가 정말 많죠 한 입 먹으면 밥 반 고기 반으로 씹힙니다. :)



정말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었던 원플레이트 였습니다. 맛은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조금 걸렸던 점은 주인분도 그렇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기보다는 무뚝뚝한 표정으로 응대해주시는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보통 친절하지 않은 식당은 다음에 다시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잘 안드는데 여기는 음식이 맛있어서 다음번에도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울산 동구에서 파스타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원플레이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