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신정동 맛집] 울산 신정동 맛집 낭만식탁 치즈킹 돈까스

2020. 6. 24. 00:00
  • -

[울산 신정동 맛집] 울산 신정동 맛집 낭만식탁 치즈킹 돈까스




비빔밥&돈까스전문점 낭만식탁

052-996-0527

울산 남구 돋질로81번길 6 (신정동 587-9)

월~금 : 11:00~21:00

토 : 11:00~ 14:00

브레이크 타임 : 15:00~16:5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울산 시청과 상공회의소 사이에 가성비가 좋은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 이름은 낭만식탁이구요. 비빔밥과 돈까스를 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골목에 이렇게 위치하고 있지만, 흰색 간판에 낭만식탁이라고 써져 있어서 찾기가 많이 힘들지는 않습니다.  



낭만식탁에는 한식과 일식을 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식메뉴는 돈까스 정식부터 시작해서 모밀까지 다양하게 있구요, 한식 메뉴는 비빔밥과 찌개류 등이 있습니다. 저는 수제 치즈킹 돈까스를 먹기로 마음 먹고 왔기 때문에, 치즈킹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낭만 set라는 추가 구성이 있는데요. 1,900원을 더 지불하며 주문한 돈가스 메뉴에 냉모밀, 판모밀, 돌솥치즈알밥, 연어초밥4p 등을 세트로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저는 따로 추가하지는 않았지만, 돈까스 하나로는 부족하다고 생각이 드시는 분들께서는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멋지게 되어 있기보다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이곳은 혼자서 밥먹기도 좋고, 여러명이서 와서 먹을때도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고 얼마 후에 바로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밥 양이 조금 적었지만 돈까스는 괜찮은 크기였네요. 



안에는 고기와 치즈가 가득 차있었고 겉은 굉장히 바삭바삭 했습니다.



치즈 늘어나는 것 보이시나요 :)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겉이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고 고소해서 맛이 없을 수 없었네요.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었고, 그냥 한입 베어물어도 짭짤하고 맛있었습니다.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나, 가성비가 괜찮은 맛집을 찾으신다면 낭만식탁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