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배떡 로제떡볶이 후기

2021. 2. 10. 00:00
  • -
배떡 로제떡볶이 후기

 

 

배떡 로제떡볶이

9,000원(1~2인분)

중국당면 추가 3,000원

 


 

요즘 핫한 배떡 로제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인 만큼 떡 종류를 누들밀떡, 쌀떡, 밀떡, 분모자 중에서 본인에게 맞는 걸로 선택할 수 있고,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맵기 단계도 선택(순한맛/보통맛/매콤한맛/매운맛/아주매운맛) 할 수 있으며 계란, 비엔나, 메추리알, 베이컨, 치즈, 중국당면등의 토핑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매운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순한맛으로 선택했구요. 토핑은 중국당면을 추가했습니다.

 

 

배떡은 배달 떡볶이의 줄임말입니다. 처음에는 배달떡볶이가 상호명이라서 좀 놀랬네요..ㅋㅋ

 

 

제가 주문한 지점은 메뉴 주문시 쿨피스가 제공됩니다. 

 

 

기본 구성은 떡볶이 본품과 단무지 입니다.

 

 

엽떡이나 응떡을 시켜먹을때마다 항상 단무지가 적어서 아쉬웠는데.. 여기는 배떡에서 직접 포장해서 만든 단무지가 아니라, 별도 제품으로 줘서 그런지 안에 단무지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배떡 로제떡볶이의 비주얼 입니다. 1~2인분 치고 양도 꽤 많은편이고 누들 밀떡을 포함해서 다양한 토핑들이 조금씩 있습니다.  

 

 

떡볶이를 먹기전에 우선 국물부터 먹어봤습니다. 순한맛이라 맵지는 않았지만 로제 맛이 제대로더라구요. 국물(소스)부터 완전 맛있었습니다. 

 

 

누들 밀떡은 이렇게 누들처럼 길쭉한 떡볶이입니다. 청년다방의 그것과 비슷한데요. 국수먹듯이 후루룩 먹을 수 있습니다. 쫀득쫀득 하더라구요 😆

 

 

비엔나 소세지도 서너개 들어있구요. 

 

 

로제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베이컨도 들어있습니다 :) 

 

 

메추리알도 세개정도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한 중국당면도 들어있는데요.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중국당면을 좋아하는데 양껏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중국당면과 로제소스의 조합은 정말 기가막힌것 같아요. 중국당면을 먹어봤으니 다음에는 분모자로 주문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국당면 못지않게 분모자도 쫄깃한 식감이 있어서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떡볶이 소스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튀김을 같이 시켜서 찍어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요. 평소에 로제 파스타와 같은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분명 이 로제떡볶이도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도 시켜먹을 것 같네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