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배달 맛집 덮밥팜 달달 마늘간장 & 숯불간장 덮밥

2021. 2. 20. 00:00
  • -
울산 배달 맛집 덮밥팜 달달 마늘간장 & 숯불간장 덮밥
 

 

덮밥팜

울산광역시 남구 신복로 62번길 16-1

010-2797-7261

 


 

오늘은 덮밥팜이라는 곳에서 덮밥을 시켜봤습니다. 덮밥팜은 상호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양한 덮밥 종류를 판매하는 배달 전문점 입니다. 전국에 체인이 몇군데 있는데 울산에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쿠팡이츠 앱을 사용해서 주문했구요. 배달비는 2천원 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달달 마늘간장 덮밥과 숯불간장 덮밥입니다.  

 

 

쿠팡이츠로 주문하면 항상 배달이 빨리와서 좋더라구요. 30분도 지나지 않아 도착했습니다. 

 

 

구성은 김치, 계란국, 식혜, 덮밥 메뉴 입니다. 

 

 

가장 먼저 마늘간장 덮밥입니다. 마늘간장 덮밥은 말 그대로 마늘이 들어간 소스를 베이스로 한 덮밥인데요. 포장을 뜯자마자 마늘향이 엄청나게 많이 났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늘을 좋아해서, 통마늘이 들어있었으면 좋을 것 같은데 소스에만 마늘이 들어간 점은 아쉬웠네요.

 

 

다음으로 숯불간장 덮밥입니다. 아이가 먹기에는 살짝 매콤할수도 있다고 제품 설명에도 적혀있듯이 아주 약간 매콤한 맛이 났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운걸 못먹는 편인데 문제없이 먹을 수 있을만큼 매운맛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았습니다. 마늘간장 덮밥은 달달한맛이 많이 느껴지는 덮밥이라면, 숯불간장 덮밥은 짭짤한 맛이 더 강합니다. 

 

 

계란국도 맛있었습니다. 마늘간장 덮밥과 숯불간장 덮밥이 언뜻 보기에는 비주얼이 큰 차이가 없어서 구분하기가 힘든데요. 맛은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두 제품 다 고기에 양념이 잘 배여있었고 밥 양, 고기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밥을 하기도 귀찮고 어떤 음식을 먹을 지 고민될 때, 짭쪼름 하면서 입맛을 돋구는 덮밥 간단히 시켜서 드셔보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푸짐한 양에 든든히 배를 채울 수 있었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