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중국집 황금정

2021. 2. 23.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중국집 황금정
 

 

황금정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43번길 14

052-277-6486

 


 

오늘은 울산 무거동 배달 중국집을 하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황금정이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제가 예전부터 자주 가게에 직접 방문해서 먹곤 했습니다. 짜장면과 짬뽕도 괜찮지만 무엇보다 탕수육이 맛있어서 좋아한 중국집인데요. 배달앱에 등록된지는 얼마 되지 않았더라구요. 짜장면과 탕수육이 땡기는 날에 이렇게 배달로 주문해봤습니다. 

 

 

현재 배민에만 입점되어있는 상태구요.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콜라 (+탕수육 주문 시 만두 추가) 500ml 를 줍니다. 배달비는 없고 배달 최소 주문금액은 10,000원 입니다. 혼자 먹는 경우 식사 한그릇과 탕수육이 포함된 메뉴로 주문하면 괜찮을 것 같은데요. 저는 짜장면과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

 

 

배달 예정시간은 30분이었는데 30분도 채 걸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배달이 되게 빨리오더라구요. 그래서 음식이 모두 따끈따끈한 상태였습니다. 배달은 사장님께서 직접 오셨습니다. 

 

 

중국집에선 빠질 수 없는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있구요. 만두를 찍어먹을 수 있는 간장도 함께 옵니다. 

 

 

짜장면은 이렇게 소스가 부어져서 옵니다. 소스가 듬뿍 들어있어서 슥슥 비벼먹으면 됩니다. 짜장면은 대부분 좋아하는 최고의 메뉴죠 :) 

 

 

다음으로 탕수육입니다. 매장에서 먹었을 때 보다 양이 좀 줄은것 같지만 그래도 혼자 먹기에는 괜찮은 양입니다. 리뷰이벤트에 참여해서 만두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원래 매장에서는 소스를 부어서 주는데 배달을 시키니 이렇게 탕수육 소스를 그릇에 따로 담아서 주더라구요. 탕수육을 더욱 바삭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찍먹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이건 좋아보이네요 😊

 

 

짜장면을 슥슥 비벼줬습니다.

 

 

한입 먹어봤습니다. 역시 짜장면은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 짜장면 자체는 사실 다른 중국집과 비교했을 때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고 무난한 맛입니다.

 

 

탕수육입니다. 바삭하고 안에 고기가 두껍게 꽉 차 있습니다. 

 

 

서비스로 온 만두도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간장에 찍어먹어도 괜찮고,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탕수육 소스에 푹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확실히 부먹으로 먹는 것 보다는 찍먹으로 먹는게 바삭함을 더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스 양도 되게 많았습니다. 황금정은 역시 탕수육이 맛있는 것 같아요.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탕수육과 새콤한 소스가 잘 어울려서 계속 먹게됩니다. 

 

 

전체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배달로 즐겨본 탕수육도 꽤나 맛있었고 혼자서 먹기에 양도 많아서 배도 든든하게 채울 수 있었네요. 울산 무거동에서 중국집 어디서 배달시켜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황금정 추천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