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깔끔한 한정식 인더썬(IN THE SUN)

울산 동구 깔끔한 한정식 인더썬(IN THE SUN)
 

 

 

인더썬(IN THE SUN)

울산 동구 해수욕장2길 42

(울산 동구 일산동 964-1)

052-234-3377

점심 주문 11:30~14:2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저녁 주문 17:00~20:40

주차장 있음

 


 

울산 동구 일산지 근처에 깔끔한 한정식 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인더썬이라는 곳인데요. 바로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좋구요.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산지 한정식집 인더썬의 입구입니다.

 

 

가게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좌석마다 가림막으로 분리되어 있는 점이 좋았고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정찬A로 주문했습니다. 샐러드, 전, 마늘조림돼지갈비, 강황보쌈/소불고기 중 선택 1, 가자미구이, 새우장, 양념멍게장, 9첩 이상 밑찬, 꽃게된장찌개, 홍국쌀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어린이 식사 메뉴도 따로 준비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정찬 메뉴 구성이 맛있어보였습니다. 

 

 

테이블에는 이렇게 물과 컵, 앞접시, 수저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을하고 조금 기다리면 바로 식전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전이 먼저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반찬 가짓수가 많고 정갈하게 잘 나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홍국쌀밥이라 이렇게 밥은 분홍색 빛깔을 내고있구요.  

 

 

상추와 깻잎과 같이 신선한 쌈채소도 나오구요. 

 

 

간장새우, 브로콜리, 김치, 도토리묵, 김무침, 배추절임 등 다양한 반찬도 나옵니다. 반찬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상큼한 샐러드도 있구요. 

 

 

연근조림도 있었고, 다양한 나물 무침들도 나옵니다. 

 

 

가자미 구이도 한마리 나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통통하고 부드러우면서 삼삼하게 간이 되어 있었습니다. 생선 간이 짠걸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좀 싱겁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꽃게 된장찌개도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이 꽃게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꽃게 살이 정말 부드러웠고, 꽃게가 들어가서인지 찌개 맛도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정찬의 메인메뉴 첫번째인 소불고기 입니다. 안에 버섯, 파와 같은 야채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고 간도 잘 되어있는게 맛있더라구요. 

 

 

두번째 메인메뉴 마늘조림돼지갈비입니다. 쫄깃한 고기에 달달한 갈비양념이 잘 배여져서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맛이었네요. 고기 종류가 2종류다보니 생각보다 둘이서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양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고 깔끔해서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러 오기도 괜찮을 것 같은 그런 곳이었네요. 다음번에 다른 정찬 메뉴로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울산 동구에서 깔끔한 한정식집을 찾으신다면 인더썬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mments 30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