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돈까스 맛집 경양카츠

부산 해운대 돈까스 맛집 경양카츠
 

 

 

경양카츠 해리단길점

051-894-5620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13-29 1층

매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오늘은 부산 해운대에 돈까스가 맛있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경양카츠 해리단길점입니다. 경양카츠 해리단길점은 해운대역에서 올라오다보면 삼성르노 서비스센터가 보이는데요. 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옵니다. 조금 안쪽에 있어서 처음에는 쉽게 못찾을 수도 있습니다.  

 

 

경양카츠 해리단길점의 외관입니다. 약간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

 

 

입구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오픈시간은 11시 30분이고 마감시간은 21시 입니다. 라스트오더는 20시 30분 까지네요 :)

 

 

마당도 참 갬성있게 예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이 곳은 웨이팅 하는 공간 입니다. 가게가 그렇게 넓지 않고 인기가 많은 가게라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자주 있는 것 같더라구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QR체크인 먼저 해야하구요. 들어가면 입구에 손소독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바닥에 나무 조각들을 잘라서 깔아놔서 뭔가 독특한 느낌입니다. 밟을때마다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나기도 하고 보기에도 좋았습니다. 다만 조금 미끄러워서 조심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벽면은 화이트톤이고 테이블이나 의자 등은 원목을 활용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저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는데요. 창가쪽 자리에는 햇살이 굉장히 많이 들어옵니다. 경양카츠 해리단길점은 햇살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자리에 착석하면 주문을 받아주십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치즈카츠와 트러플 크림 파스타&안심카츠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음료로는 경양식혜를 주문했습니다. 

 

 

테이블 앞에는 이렇게 착즙기, 컵, 돈까스 소스 등이 있었구요. 

 

 

앞에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기도 합니다. 

 

<경양카츠 맛있게 먹는 법>

 

1. 참깨, 겨자가 있는 종지에 돈카츠 소스를 먹을만큼 뿌려 섞는다.

2. 레몬을 착즙기에 넣고 카츠류에 뿌려 먹는다.

3. 기호에 맞게 와사비, 계절김치, 트러플 소금, 새우젓, 갈치속젓 등을 토핑하여 즐겨주세요.

 

 

음식이 나오기 전 식혜를 먼저 가져다주셨습니다. 이렇게 팩이 들어있었구요. 잘 흔들어서 먹어야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적혀있었습니다. 

 

 

한 잔 따라서 먹어봤는데 정말 달고 맛있더라구요. 평소에도 저는 식혜를 좋아해서 즐겨 마시는데, 너무 맛있어서 따로 사서 한팩 들고가고 싶을 정도였네요 ㅎㅎㅎ 식혜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맛이 괜찮아서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잠시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가장먼저 치즈카츠입니다. 

 

 

밥, 국수, 샐러드구요. 

 

 

고추냉이, 새우젓, 트러플 소금이 이렇게 얼굴 모양으로 귀엽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그 외 부추, 백김치, 레몬, 젓갈 등이 있네요. 

 

 

밥도 정말 예쁘게 담겨있더라구요 ㅎㅎ 메추리후라이가 올라가 있어서 뭔가 되게 귀엽습니다. 카츠류를 제외하고 밥, 국수 등은 무한리필 된다고 합니다 :) 

 

 

치즈카츠 안에는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정말 먹음직스러웠습니다. 

 

 

한 입 먹어보니 입안에 바삭한 돈까스의 맛과 고소한 치즈의 맛이 가득해지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 치즈돈까스는 정말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그다음 트러플 크림 파스타&안심카츠 입니다. 

 

 

국, 샐러드가 있구요. 

 

 

마찬가지로 부추, 백김치가 있습니다.

 

 

메인 접시에는 안심카츠 4조각, 마늘빵 2조각, 그리고 파스타가 있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훌륭하죠?

 

 

안심카츠를 먹어봤습니다. 안심카츠의 경우 식감이 되게 부드러웠습니다. 

 

 

파스타 소스가 맛있어서 파스타를 그냥 먹어도 맛있고, 안심카츠와 함께 먹는것도 괜찮았습니다. 빵도 물론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경양카츠 해리단길점에서 치즈 카츠와 트러플 크림 파스타&안심카츠 까지 한번 먹어봤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돈까스를 먹은 것 같습니다. 돈까스 뿐만 아니라 파스타도 맛있게 먹었는데요. 트러플 크림 파스타의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확실히 여기는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하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해운대 근처에서 맛있는 돈까스를 먹고싶으시다면 경양카츠 추천드립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mments 38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